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매드포갈릭 메뉴 할인 맛 리뷰(매드포갈릭 상암 엠비씨점)

by 먹프로 2021. 3. 17.
반응형

가끔씩 이탈리아 음식이 생각날 때가 있는데요

해서 오늘은 점심으로 파스타, 피자 등을

맛볼 수 있는 매드포갈릭 상암엠비씨점

방문해 보았습니다.

 

1. 외관/메뉴/

매드포갈릭 상암엠비씨점은

MBC몰플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출입구 근처에 메뉴가 보이는데요

빵 종류와 다양한 샐러드들이 

주문 가능했고요~

다양한 파스타와 리조또도 

보였습니다.~^^

피자와 스테이크도 주문 가능해 보였습니다.

정문을 통해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바로 좌측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요~

정면으로 넓은 실내가 보입니다~

꽤 넓은 규모의 실내에 좌석도 넉넉해 보였습니다.

매장 오른쪽에 이런 좌석도 있는데요

저는 이쪽으로 자리를 정했고요~

창가 쪽을 바라본 모습은 이렇습니다~~

전반적으로 조용하고~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좌석에 앉아서 주문을 하려니

이벤트 정보가 눈에 띄었는데요~

전체 매장이 모두 동일한지는 모르겠으나

제가 방문한 매드포갈릭 상암엠비씨점에서는

매월 첫 번째 수요일 파스타 할인행사를 하더군요~

 

'매월 첫 번째 수요일, 모든 파스타 50%할인'

단, 테이블당 1회로 사용 가능했고요 

파스타 단품의 50% 할인이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좌석은 이런 모습이었고요~~

저는 일행과 함께

트위스트 브라운 갈릭 스노잉 피자,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페뇨 파스타

그리고 펩시를 주문했고요~

가격은 전체 74,000원 정도였네요~

 

2. 음식

주문을 하니 먼저 음료를 주시고요~

조금 더 기다리니~ 음식이 도착했습니다.

먼저 나온 음식은 ~

갈릭 까르보나라 였습니다.

갈릭 까르보나라는 22,800원이었고요~

비주얼이 참 이뻣어요 ㅎㅎ

음식이 나오자마자 맛을 보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요

 

맛은 일반적인 까르보나라 맛이긴 한데

갈릭 맛이 좀 더 강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ㅎㅎ

 

그다음 나온 음식은

갈릭페뇨 파스타 입니다.

갈릭페뇨 파스타는 22,400원 이었고요~

할레피뇨와 갈릭맛이 두드러진 오일파스타였어요

구운 마늘 슬라이스가 풍성하게

올려져 있었는데요

플레이팅 참 이쁘게 잘 되어 있었네요

갈릭페뇨 파스타는 갈릭향도 좋았지만

생각보다 매콤함이 있어서 

느끼하지 않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트위스트 브라운 갈릭 스노잉 피자 였습니다.

이름 참 길죠~? ㅎㅎ

비교적 얇은 도우 위에  

새우, 마늘 등이 올려져 있고

갈색 치즈가 듬뿍 뿌려져 있는데요

 

갈색 치즈는 브라운 치즈라고 하던데

피자 서빙 후 직원이 직접

갈아서 올려 주셨어요 ㅎㅎ

 

한 조작을 때어서 ~~

맛을 보니~~ 

음~~ 위에 올려진 브라운 치즈에서

캐러멜 풍미가 가득 느껴졌어요 ㅎㅎ

 

도우도 쫄깃하고 간간히 씹히는

갈릭과 새우가 잘 어우러졌습니다.

 

함께 온 일행 모두 만족스러웠던

점심 한 끼였습니다. ^^

 

## 정리 ##

* 메뉴 : 트위스트 브라운 갈릭 스노잉 파자,

갈릭 까르보나라,

갈릭페뇨 파스타, 펩시

* 가격 : 피자-24,800원

까르보나라-22,800원

파스타-22,400원

펩시-4,000원

* 내부 :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

* 할인정보 : 매월 첫째 주 수요일

파스타 50% 할인

#################

 

< 매드포갈릭 상암엠비씨점 정보>

(2021.03.13 기준)

* 전화 : 02-3151-0533

* 위치 : 서울 마포구 성암로 255 MBC몰플라자 2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