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에그드랍 샌드위치 메뉴 가격 맛 리뷰(상암DMC점)

by 먹프로 2021. 4.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리뷰는

간편하게 한 끼 하고 싶을 때 찾게 되는

에그드랍 입니다.

 

얼마 전에 상암DMC 점을 방문할

일이 있어 리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외관

에그드랍 상암DMC점은 

누리꿈스퀘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주문은 매장으로 들어가기 전

위에 보이시는 주문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두 가지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요.

메뉴는 잠시 후에 설명드릴게요~~^^

 

2. 내부

주문을 마치고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이런 모습니다.

규모가 큰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잘 정돈된 느낌입니다.

요런 자리도 있고요~~

한쪽 벽면에도 자리가 있습니다.

 

3. 메뉴

메뉴는 크게 샌드위치,

샐러드, 음료(커피/주스)로 구성되어 있는데要

샌드위치는 미스터 에그가 3,400원으로 

가장 저렴했고요~ 베이컨이나 햄이 추가되면

가격이 조금 오르는 구조였어요.

 

저는 미스터 에그와 베이컨 더블 치즈를 주문했네요~

한쪽 벽면에는 원산지 정보도 있었는데요.

메뉴마다 햄이나 베이컨의 원산지가

조금씩 달랐습니다.

 

매장을 간단히 둘러보고 자리에 앉아 

음식 나오기를 기다렸는데요

조금 있다 보니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완성되었습니다.

 

4. 음식

아까 주문한 미스터 에그와 베이컨 더블 치즈의

모습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먹음직스럽고 이뻤는데요.

이것이 미스터 에그 이고요~

이것이 베이컨 더블 치즈 입니다.

자 그럼 먼저 가장 저렴한 미스터 에그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맛있게 한입 베어물면~~

빵도 따뜻하고 부드럽고~

안에 들어간 계란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ㅎㅎ

소스는 살짝 매콤한 느낌 었는데

전체적으로 빵, 계란, 소스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어요

에그드랍의 샌드위치는

빵속을 갈라서 그 안에

계란이나 소스를 담는 형식이어서

먹기에도 불편함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빵 아래쪽까지 소스와 계란이 

넉넉히 들어 가 있었고요~

그래서 마지막 부분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미스터 에그를 잘 먹고~

그 다음은 베이컨 더블 치즈를 맛봤습니다.

보기에는 방금 먹은 미스터 에그에

베이컨과 치즈가 추가된 모습이었는데요

확실히 뭔가 더 풍성해 보입니다. ㅎㅎ

한입 배어 물면~~

음~~ 역시 고기가 들어가니

맛이 좀 더 있었네요 ㅎㅎ

근데 베이컨은 샌드위치 상단

부분에만 있는 모습이었어요~

하단 부분은 미스터 애그와 비슷한

구조였습니다. ㅎㅎㅎ

약간 아쉽긴 했으나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ㅎ

그렇게 오늘도 맛있게 한 끼 했네요 ㅎㅎㅎ

 

## 정리 ##

* 메뉴 : 에그드랍 샌드위치

(미스터 에그, 베이컨 더블 치즈)

* 가격 : 미스터 에그-3,400원 / 

베이컨 더블 치즈-4,200원

* 맛 : 따뜻한 빵, 소스, 계란 속이

함께 잘 어울렸고 호불호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양 : 샌드위치 하나로는 한 끼로

약간 부족한 감이 있을 것 같습니다.

########################

 

< 에그드랍 상암DMC점 정보 >

(2021.04.03)

* 위치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 396 누리꿈스퀘어 1층 R111호

* 전화 : 02-303-8799 

* 영업시간 : 월~금(08:00~20:00)

토,일(09:30~19: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