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누나홀닭 메뉴 가격 리뷰(누구나홀딱반한닭 주엽역점)

by 먹프로 2021. 4. 21.
반응형

오랜만에 친구와 한잔할 기회가 생겨

찾은 곳이 있는데요

바로 누나홀닭(누구나홀딱반한닭) 입니다.

리뷰 시작해 볼게요~~^^

 

 

 

1. 매장(주엽역점)

 

 

제가 찾은 곳은 일산 주엽역 근처에 위치한

누나홀닭 주엽역 점입니다.

주엽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 메뉴

 

 

준비된 메뉴를 살펴보면~~

먼저 베이크치킨 메뉴입니다.

 

 

바사칸치빵파티란 메뉴가 있는데요

치킨, 샐러드, 버거를 한께 즐기수 있는

메뉴가 있더군요 가격은 25,900원 이었습니다.

 

 

여기는 튀기지 않은 후라이드를

바사칸 닭이라고 하는 것 같아요

가격은 16,900원 이었고요

양념이 추가되면 2,000원 가량

더 비싸 보였습니다.

 

그다음은 로스트치킨 메뉴입니다.

 

 

로스트치킨도 버거와 샐러드를

같이 즐길 수 있는데요

촉촉칸 치빵파티가 

25,900원 이었네요~

 

 

오리지널 오븐치킨은 

촉촉칸닭이라고 하고 있고요

가격은 16,900원이고~

양념이 추가되면 

2,000원 가량 비쌌습니다.

 

다음은 쌈닭 메뉴입니다.

 

 

볶음 야채와 치킨을 또띠아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쌈닭화히타 이고 이것은

21,900원 이었습니다.

 

 

바베큐쌈닭, 후레쉬쌈닭 등

다양한 쌈닭 메뉴가 있었는데요

가격은 21,900원 이었네요~

 

그다음은 풍미메뉴인데요

 

 

불고기 치킨퀘사디아 와

시실리안 치킨퀘사디아 등이 있었는데~

가격은 11,900원 이었네요~

 

 

치빔면, 쫄뱅이 등도 주문 가능했고요~

떡볶이도 주문 가능했는데요~

떡볶이는 8,900원 이었네요 

 

다음은 미니 메뉴인데요~

 

 

치킨샐러드와 버거를 함께 먹는

치빵치킨샐러드가 9,900원 이었고요~

 

 

나초, 똥집 등도 있었고~~

마른안주류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했는데요~

저는 로스트메뉴 중에서

촉촉칸닭과 불고기그릴 반반으로 

주문했고요~가격은 18,900원 이었네요

 

3. 음식

 

 

주문한 음식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먹음직스러운

모습이었는데요~

 

 

구성은 로스트치킨과 감자튀김

콘샐러드와 소스류 2종류 였습니다.

 

하나씩 살펴보면~

 

 

사진 아래쪽이 불고기그릴이고

위쪽이 촉촉칸닭(오리지널) 입니다.

기름기가 쫙 빠진듯한 모습이에요 ㅎㅎ

 

 

콘샐러드의 모습이고요~

 

 

감자튀김도 넉넉히 주십니다~

 

 

그리고 치킨무와~~

 

 

강냉이?도 별도로 가져다주시더군요~ㅎㅎ

 

4. 시식

 

 

먼저 양념이 들어간 

불고기그릴 입니다.

 

 

기름기가 쫙 빠져있는 듯한 모습인데요~

 

 

한입 해보니~~

다리살은 기름기는 조금

빠진 듯 하면서도 촉촉했고~

겉면의 불고기 소스는

예상대로 단짠이 잘 조화된

맛이었어요~

 

 

한입 먹고~~ 소주 한잔 하고~ ㅋㅋ

 

촉촉칸닭도 맛을 봤는데요~

 

 

촉촉칸닭은 오리지날이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양념이 따로 되어 있지 않은

메뉴라고 보시면 됩니다.

 

 

한입하니~~

역시 담백하면서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양념보다는

오리지널(촉촉칸닭)이 조금 더

입맛에 맞았습니다. ㅎㅎ

 

## 정리 ##

* 메뉴 : 촉촉칸+불고기그릴 반반(로스트메뉴)

* 가격 : 18,900원

* 맛 : 로스트메뉴라 그런지 기름기는

덜하고 살은 촉촉한 느낌이었어요

왠지 몸한테 덜 미안하고 

맛도 좋았습니다. ㅎㅎ

###############################

 

< 누나홀닭 정보 >

(2021.04.17 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주화로 76

* 전화 : 031-919-801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