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화덕피자 파스타 배달 맛집 아이노스 일산점

by 먹프로 2021. 6.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배달음식
리뷰를 준비해 봤는데요.
바로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아이노스 일산점 입니다.

1. 주문 내용
주문은 '1인을위한[미니피자+파스타]' 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기본적으로 미니피자와 알리오올리오
17,400원으로 주문이 가능하고요
파스타종류에 따라 추가 가격이 붙습니다.

저는 1,000원을 추가하고~ 18,400원으로
미니피자와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네요

2. 포장

음식은 이렇게 비닐에 담겨오는데요~

피자는 보온되도록 포장되어 오고~
파스타는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 옵니다.

포장을 열어보면~ 이렇게 깔끔하게
담겨있는 음식이 보입니다.

포장상태는 아주 좋았어요~ㅎㅎ

3. 음식

화덕피자의 모습입니다~~
아직 따뜻한 피자가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ㅎㅎ

파스타의 모습입니다.
까르보나라의 모습인데요~
언뜻봐도 양이 많아보입니다.ㅎㅎ

곁들여 먹을 무피클입니다.

자~~이제 시식 해봐야죠~~ㅎㅎ

먼저 까르보나라를 한입~~
고소한 크림 소스와 잘익은 파스타면이
아주 잘어울리는 맛이에요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자~~다음은 피자인데요~~

피자는 4등분 되어 오는데요~
한조각을 집어서 입속으로 고고!!

오~~ 화덕피자라 그런지 도우가
상당히 쫄깃했고~고소했어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피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자한조각에 요렇게 파스타를 올려
먹어봤는데요~
요렇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양도 넉넉하고 피자와 파스타
모두 만족스러운 맛이었어요~~

가끔 느끼한게 끌리실때
아이노스에서 피자와 파스타 어떠세요?^^

# 정리 #
1. 메뉴: 미니화덕피자+까르보나라
2. 가격: 18,400원(배달비 별도)
3. 맛/양: 화덕피자는 쫄깃한 도우가 맘에
들었고요, 파스타는 고소한 소스와 적당하게
익은 면이 조화로운 맛이었어요
양은 혼자 한끼로 먹기에 충분히 넉넉해요.
조금 많다고 느끼실 수 있을 듯 해요ㅎㅎ
4. 포장상태: 음식 흐틀어짐 없이 포장 깔끔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