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오븐 후라이드 치킨 푸라닭 치킨 배달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7.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언제나 옳은 음식!
치킨 리뷰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푸라닭 치킨입니다. 기존 치킨과는
어떻게 차별화를 두고 있는지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1. 포장/구성

저는 배달 어플을 통해 푸라닭 치킨을
주문했는데요~ 보시는 바와 같이
검은색 백에 담겨 배달됩니다

내용물을 살펴보면~
치킨, 무, 소스 2개, 콜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스는 고추마요소스와 달콤양념소스 입니다

요것이 푸라닭 치킨 이고요~
씰이 붙어있어서 뭔가 좀 더 신경 쓴 느낌을
받았네요 ㅎㅎ

푸라닭 치킨은 오븐 후라이드라고 하는데요
오븐에 한번 구운 후 기름에 살짝 튀겨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하게 조리했다고 하네요

이것이 푸라닭의 모습입니다~
기존의 일반 오븐 구이보다는 확실히
치킨 표면이 윤이 나고 바삭해 보였습니다

2. 시식

자~~ 그러면 맛을 봐야겠죠~~?ㅎㅎ
다리 부분을 하나 집어서~ 한입 하면~~

크리스피 치킨과 비교하면 튀김옷이 확실히
적기 때문에 바삭한 느낌은 덜 하지만
일반 오븐구이보다는 겉 표면의 질감이
바삭한 느낌은 있었고요~
속살은 육즙이 살아있어서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치킨 무도 다른 치킨과는 다르게
노란색이 진한 치킨무를 쓰고 있었어요
맛은~~ 대동소이합니다 ㅋㅋ

다시 다른 조각을 집어서~ 한입~~ㅋㅋ

역시나 속살이 부드럽고~
육즙이 잘 느껴졌습니다 ㅎㅎ

남은 다릿살도 마저 집어서~

맛있게 한입~~ㅎㅎ
먹을수록 다른 치킨과는 다른 느낌이었어요
아! 마치 전기구이와 흡사한데
좀 더 바삭한 느낌?ㅋㅋ

같이 온 소스에도 찍어 먹어 봤는데요~

고추마요 소스와 한입~~

요것은 ~

달콤양념소스와 한입 ㅎㅎ
고추마요는 제 느낌에는 일반
마요소스와 크게 다르지 않았고요~
양념소스는 매운맛이 많이 덜한
느낌이었습니다~

요렇게 프라닭 치킨을 리뷰해 봤는데요
포장이나 치킨 맛 모두
일반 치킨과는 많이 차별화된 느낌을
받았네요 한 번쯤 경험해 볼만 한 것 같아요 ㅎㅎ

##정리##
* 메뉴 : 푸라닭 치킨
* 가격 : 15,900원
* 특징 :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치킨

 

<푸라닭 치킨 정보(2021.07.19기준)>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산로 220

* 전화 : 031-919-92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