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샐러디 메뉴 가격 맛 리뷰(일산 샐러드 포장 샐러디 주엽역점)

by 먹프로 2021. 8.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트 음식으로 좋은

샐러드를 준비해 봤습니다.

샐러드는 샐러디 주엽역점에서 구매했고요~

메뉴는 시저치킨 샐러디 이고요~

가격은 5,900원 이었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샐러디 주엽역점의 모습입니다.

아담한 크기에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좌측 정면에 카운터와 주방이 있고요~

한쪽에는 2인 좌석이 있고~

창가 쪽에도 좌석이 있었습니다.

메뉴는요~~~

시저치킨 샐러디, 탄단지 샐러디,

연어샐러디 등 샐러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고~

칠리베이컨 웜볼, 우삼겹 웜볼 등

웜볼 메뉴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멕시칸 랩, 할라피뇨치킨 웜랩 등

랩 메뉴도 주문이 가능했고~~

치킨토마토 샌드, 에그베이컨 샌드 등

샌드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100% 착즙 주스라는 것도 팔고 있었고~

스프도 주문 가능한 듯했습니다.

알레르기 설명도 있어서 알러지 있으신 

분들은 참고할만하겠네요 ㅎㅎ

요것은 전체 메뉴판이고요~

이쁜 글씨로 직접 작성하신 부분이 있어서

한번 찍어봤네요~~ㅎㅎ

 

저는 아까 말씀드린 대로 시저치킨 샐러디를 

주문하여 포장 후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포장한 시저치킨 샐러디의 모습입니다.

샐러드는 종이박스에 들어 있고요~~

포크와 소스도 동봉되어 있었습니다.

종이 박스를 개봉하면~~

요렇게 싱싱해 보이는 샐러드가 눈에 들어옵니다.

푸른 채소가 가득하고~가운데 치킨이 

위치해 있습니다.

소스는 하얀색이었고요~

뭔가 고소해 보였어요 ㅎㅎㅎ

자~~ 먼저~ 신선한 채소와 닭고기를

함께 먹어보면~~

야채는 정말 신선했고요~~

닭고기가 양념이 되어 있는지

맛이 좋았어요 ㅎㅎ

방울토마토도 들어 있어서 한입 하고요~

소스도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생각대로 고소한 맛이었고~

역시 뭔가 좀 더 가미되니

맛은 좀 더 있었네요 ㅎㅎ

아삭한 채소와 함께

건강한 느낌으로~ 배도 꽤 부른 

한 끼였습니다. ㅎㅎ

 

아마 샐러드 생각나면 또 이용할 것 같네요 ㅎㅎ

 

## 정리 ##

* 상호 : 샐러디 주엽역점

* 메뉴 : 시저치킨 샐러디

* 가격 : 5,900원

* 한줄평 : 건강한 느낌과 맛 모두 만족함

##############################

 

< 샐러디 주엽역접(2021.08.23) >

*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중앙로 1413 1층

* 전화 : 031-922-400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