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스쿨푸드 딜리버리(배달) 떡볶이 마리 메뉴 가격 맛 리뷰

by 먹프로 2021.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끔씩 생각나는 분식 메뉴를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스쿨푸드 떡볶이김밥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스페셜마리3(김밥)쟁반국떡(떡복이)입니다.

가격은 스페셜마리3가 8,000원

쟁반국떡이 8,500원이었습니다.

스페셜마리3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고추멸치, 통새우마리, 베이컨마늘

이렇게 3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쟁반떡국(떡복이)의 모습이고요~

야끼만두도 함께 오게 됩니다.

단무지의 모습이고요~

얇게 썰려있는 모습입니다.

그리고 김밥에 찍어먹을 소스도 함께 왔습니다.

자 먼저 떡볶이 맛을 보면~~

쫄깃하고 매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간이 그렇게 세거나 맵지 않아 좋았고요

국물이 많아서 국물과 떡을 함께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어묵도 꽤 많이 들어 있었고요~

함께 온 야끼만두도 하나 집어서~

국물에 담근 후~~

한입 하니~ 바삭함과 떡볶이 양념이 

잘 어울렸어요 ㅎㅎ

이번에는 김밥인데요~~

요것은 통새우이고요~~

요것은 고추멸치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베이컨 마늘이에요~

김밥은 한입 크기로 먹기 좋았고~

내용물이 꽤 많아서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요렇게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어도

맛이 좋았고요~~

소스에 찍어 먹어도 좋았습니다.

소스 맛은 고소하면서 달달한 맛이었어요 ㅎㅎ

떡볶이에는 계란도 들어 있고요~~

단무지는 얇게 썰려있어 그런지

더욱 아삭하게 씹는 맛이 좋았어요 ㅎㅎ

그렇게 먹다 보니 떡볶이랑 김밥 모두 클리어 ㅎㅎ

맛있게 한 끼 했네요~

메뉴는 마리(김밥)과 떡볶이 그리고 

라이스나 면도 주문 가능했고요~

세트메뉴도 주분 가능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은 분식이라 그런지

맛있게 잘 먹은 한 끼였어요 ㅎㅎ

 

## 정리 ##

* 메뉴 : 스페셜마리3(김밥), 쟁반국떡(떡볶이)

* 가격 : 8,000원, 8,500원

* 한줄평 : 맛있는 탄수화물 친구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