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피자 배달]서오릉피자 일산서구점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

by 먹프로 2022.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모든 음식 맛보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배달 피자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서오릉피자>

주문은 서오릉피자 일산서구점에서 했고요~ 콤비네이션 파자 R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6,000원이었습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할게요~^^

먼저 포장 상태입니다. 피자는 은박포장으로 보온을 신경 쓴 모습이었고요~

은박포장을 벗기면 종이 포장된 피자가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소스류가 담긴 조그마한 종이 상자도 함께 왔습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맛있게 조리된 피자가 보이고~

소스류가 담긴 조그마한 상자에는 뭔가 다양한 것들이 들어 있었습니다.ㅎㅎ

노릇하게 잘 조리된 피자의 모습인데요 토핑도 푸짐해 보이고 ~ 다시 보니 침이 고이네요 ㅎㅎ

조그마한 상자에는 핫소스, 치즈가루, 갈릭소스, 할라피뇨 소스, 콘샐러드, 피클 등

정말 다양한 것들이 들어있었습니다.

서오릉피자에서는 이것을 드림박스라고 부르더라고요 ㅎㅎ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하루 선착순 100명에게 

요 드림박스를 보내주고 있었습니다 ㅎㅎ

 

자~~ 그럼 맛을 봐야겠죠~~??

피자 한 조각 때어서~ 맛있게 한입~~ㅎㅎ

아직 식지 않고 따뜻한 상태였고~ 푸짐한 토핑 때문에 맛이 풍부했습니다.ㅎㅎ

꼬다리 부분은 갈릭소스와 할라피뇨 소스에 찍어서 먹어봤는데요~

음~ 개인적으로는 쫄깃한 식감에 고소한 맛을 더해주는 갈릭소스가 손이 더 가더라고요 ㅎㅎ

콘샐러드도 중간중간 먹기 좋았고요~

피자는 도우도 쫄깃하고 토핑도 풍부해서 맛도 좋았고~ 양도 적당해서 한 끼로 충분했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세상 음식 맛보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