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베이커리 & 패스트푸드 & 브랜드

본도시락 메뉴추천 : 바싹불고기제육 한상 리뷰

by 먹프로 2021. 11. 21.
반응형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점심시간에

도시락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많으실 텐데요~

해서 오늘은 도시락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본도시락 바싹불고기제육 한상입니다.

포장은 요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고요~

뭔가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패키징이었어요 ㅎㅎ

뚜껑을 열어서 음식을 살펴보면~

구성은 흑미밥, 미역국, 바싹불고기, 제육, 튀김류와

밑반찬 4종입니다.

바싹불고기의 모습이고요~

달달하니 맛있었거요~

흑미밥의 모습이고요~

제육의 모습입니다. 고기 요리가 두 개나

있으니 뭔가 든든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어묵 튀김이었던 것 같은데요~

튀김 안에는 요렇게 찹쌀이 들어있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요것도 튀김류인데요~

안에 다진 고기가 들어있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메추리알과~~

절임 반찬이 있었고~

김치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미역국까지~ㅎㅎ

 

가격은 9천 원 대였던 것 같은데요~

사실 가격은 약간 부담스럽긴 하나

메뉴 구성이 알찬 느낌이었어요~

 

한 번쯤 드셔 보실만한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오늘 리뷰는 여기까지 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