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10] 파주 마장호수 경치 좋은 카페 필무드 분위기 메뉴 가격

by 먹프로 2021.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좋은 곳!

오늘은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위치한

대형 카페 필무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1. 외관

 

네비를 찍고 찾아오시면

이렇게 필무드 건물이 보이십니다.

카페 앞쪽에는 넓은 주차장이 보이는데요

 

 

주차 걱정 없는 넓은 주차장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주차를 하시고 카페 쪽으로 다가가시면

깔끔하고 멋스러운 카페 건물이 보이는데요

 

 

정문 쪽으로 다가가면~

 

 

작은 표지판이 보이고요~

오픈은 10:30분, 종료는 9시였네요~

안으로 들어서면~

 

2. 내부(1층), 베이커리, 메뉴

 

 

넓은 규모의 카페 내부가 보입니다.

 

 

중앙에는 베이커리가 있고~~

안쪽으로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창가 쪽에는 넓은 좌석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베이커리들을 살펴보면~~

 

 

맛있어 보이는 바케트가 있었고~

 

 

크로와상도 있었고~~

 

 

소세지롤, 치아바타도 있었고~~

 

 

연우빵, 팡도르, 페이스트리도 있었고~

 

 

친숙한 소보로, 단팥빵도 보였습니다.

 

 

밤식빵, 치즈타르트도 있었고~

 

 

호두타르트, 에그타르트 도 있었습니다.

여기 까지가 한쪽 면이고요~

다른 쪽 면을 보면~

 

 

푯말이 없어서 이름을 모르지만

요런 빵도 있었고요 ㅎㅎ

 

 

카스테라도 있었고~~

 

 

앙버터도 있었고요~

 

 

롤치즈 빵도 보였고~~

 

 

맘모스빵, 소시지 빵도 있었고요~

 

 

깜파뉴도 있었네요 ㅎㅎ

 

 

공룡알이라는 빵도 있었고~~

 

 

햄치즈 갈릭 바케트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가 6,000원 이었고요~

에이드나 티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빙수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카페 직원이 추전해 주신

필무드 플로트를 주문하고~

배도 약간 고파서

갈릭 롤치즈 빵도 하나 주문했네요

 

필무드 플로트는 9,000원

갈릭 롤치즈 빵은 6,000원 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카페 내부를 좀 더 살펴봤는데요~

 

 

하얀색 천장과 갈색 바닥 

그리고 넓은 창 밖으로 보이는

경치가 아주 잘 어울려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았네요

 

 

요런 좌석도 있었고요~

 

 

요런 좌석도 있었습니다.

 

 

필무드는 2층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계단을 따라 올라 가면~

 

3. 2층 내부

 

 

2층도 넓고 따뜻한 느낌의

공간이 보입니다.

 

 

2층 역시 큰 창 너머로

이쁜 경치가 보였고요~

 

 

좌석도 널찍하고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쪽의 피아노도 뭔가 느낌 있어 보였고요~

 

 

따뜻한 햇빛이 비추는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았네요 ㅎㅎ

 

 

한쪽 끝에서 바라본 2층 전경입니다.

널찍한 환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한쪽에는 가벽을 막힌 공간도 

눈에 띄었는데요~

 

 

안을 한번 들여다보면

 

 

요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홀 중간에는 널찍한 좌석들이 있고~

창가 쪽에는 4인석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요렇게 푹신해 보이는 소파도 보였고~

 

 

여기에도 소파가 있었네요 ㅎㅎ

 

 

2층에는 야외 공간도 있었는데요.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보면~

 

4. 2층 외부공간

 

 

요렇게 야외 공간이 보이십니다.

 

 

좌석은 5개 정도가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여기에서 커피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멀리 보이는 산과 하늘이 너무 좋았고요~

 

 

카페 옆쪽 아래를 내려다보니

요런 야외 공간보 보였는데요.

 

 

잠시 후 저 공간도 가보기로 했습니다.

 

 

다시 안으로 들어와~

 

 

넓은 카페 내부를 지나~

 

 

다시 1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역시나 넓은 공간~~ㅎㅎ

 

 

한쪽에는 아까 못 본 이런 테이블도 있었네요~

아까 주문한 음식을 가지고 

1층 야외 공간으로 이동했습니다.

 

 

야외 공간으로 가는 길에도

좌석들이 위치해 있었는데요

 

 

널찍한 공간을 지나~~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보면~

 

5. 1층 외부공간

 

 

아까 2층에서 내려다본 공간이 보입니다.

 

 

크~~ 야외 공간도 매우 분위기 있었는데요

 

 

여기도 경치 보며 커피 한잔 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한쪽에는 돌길이 있어 따라 올라가 보면~

 

 

작은 연못 근처에도 좌석이 보였고요~

 

 

한쪽에는 이런 곳도 있었는데요~

 

 

가까이 다가가 보면~

 

 

좌석이 이렇게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6. 시식

 

 

저는 여기에 자리를 잡고~

 

 

아까 주문한 음식을 맛봤는데요~

 

 

먼저 갈릭 롤치즈 빵을 잘라서 한입~~

 

 

치즈도 적당하고 진한 갈릭맛이

좋았습니다.

 

 

이것은 직원이 추천해 주신

필무드 플로트 인데요~

 

 

라떼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음식이었네요~

아이스크림 달콤하고 맛있었네요 ㅎㅎ

 

 

고소한 갈릭 치즈롤 빵 먹고~~

 

 

아이스크림을 커피에 적셔 먹고~ ㅎㅎ

 

 

경치 보고~~

 

 

하늘 보고~~

 

오늘도 좋은 공간에서 

아름다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정리 ##

* 메뉴 : 필무드 플로트(라떼위에 아이스크림),

갈릭 치즈롤 빵

* 가격 : 9,000 + 6,000 = 15,000원

* 주차 : 아주 넉넉합니다.

* 특징 : 실내 공간, 외부 공간 모두

넓고 깔끔하고 경치 또한 좋았습니다.

#############################

 

< 필무드 정보 >

(2021.05.08 기준)

* 위치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129

* 전화 : 031-944-0323

 

 

마장호수 인근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경치 분위기 정말 좋아요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어디라도 가고 싶을 때! 여기는 어떠세요?ㅎㅎ 오늘 준비한 리뷰는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경치 좋은 카페 레드브릿지 입니다. 1. 외관 레드브릿지는 이렇게 3층 구조입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16] 파주 식물원 카페 마장호수 카페 오랑주리 주차 메뉴 실내 야외 공간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작년 이맘때 알게 되어 느낌이 너무 좋아 한때 거의 매주 찾았던 카페가 있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마장호수 인근에 위치한 카페 오랑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