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8] 파주 식물원 카페 마장호수 카페 오랑주리 주차 메뉴 실내 야외 공간 리뷰

by 먹프로 2021. 4.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작년 이맘때 알게 되어

느낌이 너무 좋아 한때 거의 매주

찾았던 카페가 있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마장호수 인근에 위치한

카페 오랑주리 입니다.

 

1. 외관/주차

오랑주리는 건물 앞쪽에 

대형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로 인한 스트레스는 없는 편입니다. ㅎㅎ

그리고 주차는 음료를 드시면 2시간 무료 였습니다.

주차를 마치고 카페 쪽으로 향하는 길~~

계단을 따라 돌라 가다 보면~~

이렇게 입구가 보이십니다~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 보면~~

 

2. 실내

실내로 들어서자마자 

푸르른 식물들이 맞이해 줍니다~ㅎㅎ

오랑주리는 한쪽은 2층 규모로

테이블 공간이 위치해 있고요~

다른 쪽은 커다란 식물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계단을 따라 올라가 면~~

카운터가 위치해 있습니다~

메뉴는~~

커피류와 주스 등이 주문 가능하고~

아메리카노가 8,000원 이었습니다.

가격은.. 음.. ㅎㅎ

티와 피자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티는 대부분 9,000원 이었네요 

한쪽에는 케이크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녹차케이크 , 슈치즈케익이 있었고~

당근케익과 티라미수 등도 보였네요~

가격은 대부분 9,000원 이었습니다.

한쪽에는 맥주도 보였는데요

맥주도 구매 가능한 듯 보였습니다.

주문은 아메리카노로 하고~~

실내를 둘러보았습니다.

보이는 계단을 따라 이동해 보았는데요~

한쪽에는 난로도 보였고요~

다양한 나무들 사이로 좌석들이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연못도 있었고~~

그 안에 물고기도 살더군요 ㅎㅎ

진짜 마치 자연 속에 있는 듯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왠지 공기도 맑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중간중간 조명도 이쁘게 설치되어 있었고~

곳곳에 좌석들이 있어

앉아 쉬기 좋았어요~

계속해서 길을 따라 걷다 보면~

이렇게 실내 나무숲을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이렇게 보니 진짜 자연 속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었네요 ㅎㅎ

여기도 아까처럼 나무숲을

조망할 수 있는 공간이고~

규모가 정말 어마어마해 보였습니다. ㅎㅎ

어까 말씀드린 대로 한쪽은 

2층 규모 실내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내부는 이런 모습이고~~

이쪽에서는 바깥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구조입니다~ㅎㅎ

곳곳에 화분들도 엄청 많고요~ㅎㅎ

 

요렇게 실내를 한 바퀴 돌고 

가지고 1층 공간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음료를 들고 계단을 통해 아래로 내려가면~

이런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조금 더 가다 보면~~

요렇게 밖으로 나갈 수 있는데요~

 

3. 야외 공간

밖으로 나서면 넓은 마당이 있고

곳곳에 테이블이 위치해 있습니다.

자연과 함께 할 수 있는 오픈된 공간~~

제가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건물 쪽을 바라본 모습은 이렇고요~~

여기서는 멀리 산도 보이고~~

호수도 보입니다 ㅎㅎ

어디를 앉을까 하다가~~

요기로 정하고~~

커피를 한잔 합니다~ㅎㅎ

시원한 바람맞으며 

아메리카노 한잔~~ 크~~

이 날도 역시나 

느낌이 좋았네요 ㅎㅎ

 

## 정리 ##

* 메뉴 : 아메리카노(HOT)

* 가격 : 8,000원

* 주차 : 매우 넓음 

음료 구매 시 2시간 무료

* 특징 : 식물원 같은 실내~

야외 공간도 경치 굳~

#####################

 

<오랑주리 정보>

(2021.04.21 기준)

* 위치 : 경기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23-19

* 전화 : 070-7755-0615

 

마장호수 인근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파주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경치 분위기 정말 좋아요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어디라도 가고 싶을 때! 여기는 어떠세요?ㅎㅎ 오늘 준비한 리뷰는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경치 좋은 카페 레드브릿지 입니다. 1. 외관 레드브릿지는 이렇게 3층 구조입

nailedit1.tistory.com

 

 

파주 마장호수 경치 좋은 카페 필무드 분위기 메뉴 가격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좋은 곳! 오늘은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위치한 대형 카페 필무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1. 외관 네비를 찍고 찾아오시면 이렇게 필무드 건물이 보이십니다. 카페 앞쪽에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