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5] 파주 경치좋은 카페 파주 카페 아늑

by 먹프로 2020. 1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코로나19로 카페 이용도 제한이

있는 요즘이죠~?

얼른 코로나 확산세가 줄어들어서

다시 자유로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한... 한달 전쯤에 방문했던

파주 경치좋은 카페

파주 카페 아늑 입니다.

1. 외관

네비를 찍고 오시면 이렇게 카페가 보입니다
이 날은 오전에 방문했는데요
날이 맑아서 좋았네요 ㅎㅎ

주차는 요기 건물 앞쪽에 하시면 되고요
한.. 4~5대 정도 주차 가능해 보였어요~

주차를 하시고 요기 계단을 따라
조금 올라오시다 보면

이렇게 나무 데크가 보이시고~

이 문을 통해 카페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2. 내부

카페 안으로 들어오시면
카운터가 왼쪽에 바로 보이 시구요~
메뉴는~

커피, 주스, 에이드 등 다양한 음료와

다양한 빵류도 있었어요~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시키고~
내부를 둘러봤어요~

출입구 쪽에서 내부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카페 내부는 카페 이름처럼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 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출입구 쪽 인근에는 이런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고요~

요렇게 소파 자리들도 있고~

요렇게 다양한 디저트들도 보였어요~

창가 쪽을 바라본 모습이고요~~

벽 쪽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다른 각도에서 찍은 내부 모습이고요~

창가 쪽 자리입니다~~

여기도 창가 쪽 자리이고요~

요기도 창가쪽 자리입니다~~ㅎㅎ

3. 테라스

이 카페는 야외 공간도 있었는데요~
출입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돌아보시면
잔디 마당이 보이실 거예요

좀 더 다가서시면~ 이런 공간이 보이십니다~

꽤 넓은 모습이고요~

정면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저기 건물 보시면 이층에도
자리가 보이실 거예요~
저기도 조금 이따가 보여드릴게요~

야외 공간 오른쪽 편에는 나무 데크 위에
목조 테이블들도 있었고요~

강 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주문한 커피는 일단 여기에 두고

경치 구경을 했어요~~^^
크~~~ 날도 맑아서 경치가 더욱 좋았네요

맑음 하늘과 멀리 보이는 강이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었네요~

커피를 가져와서 한 모금씩 하면서
경치 구경하면서 잠시 있다가~
아까 봤던 이층 공간도 가봤어요~

이층은 여기 보이는 계단을 통해
올라갈 수 있는데요~

이 계단을 통해 올라가 보면~

이렇게 또 공간이 마련돼 있어요~

자리를 잡고 앉아서 바라본 경치예요~~
크~~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며
휴식하기 좋았어요~~ㅋㅋ

오른쪽을 바라본 모습이고요~

여기서도~ 커피를 가지고 좀 더 앞으로
다가가서~ 커피 한 모금~
경치 한 모금~

그렇게 조용하고 아름다운
힐링타임을 보냈습니다~~

##정리/총평##
분위기: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의 실내공간 굳
야외 공간: 탁 트인 리버뷰가 너무 좋아요
커피: 아메리카노 5,500원
주차: 4~5대 정도 주차 가능

좋은 경치와 함께 힐링 타임이 필요하시다면
여기 파주 카페 아늑 추천합니다~^^
####################

<카페 아늑(2020.12.06기준)>

* 전화 : 031-949-5303

* 주소 : 경기 파주시 송촌동 647-3

 

카페 아늑 근처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파주 경치좋은 카페] 파주 LP갤러리 카페

이제 롱패딩을 꺼내야 할 정도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추운 날씨에 더더욱 생각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파주에 위치한 LP갤러리 카페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