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3] 파주 심학산 감성카페 이태원 클라쓰 촬영지 카페 라플란드(LAPLAND)

by 먹프로 2020. 11.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른 저녁에 바람 좀 쐬려고 

집을 나서며 찾은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오늘 소개할 카페는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라플란드 입니다.

 

#1. 외관

외관은 벽돌로 벽이 되어 있고~
밤에 밝히는 불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주차는 여기 건물 앞쪽과 옆쪽에 

가능하시고~ 인근에 2주차장도 있었어요~

좀 더 가까지 다가가서 본 보습이고요~

다른 각도에서 찍은 모습이고요~

이 카페는 이렇게 야외 공간도 있었어요~^^

 

#2. 내부

정문을 통해서 내부로 들어서면~~

이렇게 내부 전경이 보이실 거예요~

이층 건물이고~ 규모가 꽤 컸어요~

오른쪽으로는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이고요~

좀 더 안쪽을 들어가면~

주문하실 수 있는 카운터가 있어요~

메뉴판은 참고하시고요~ ㅎㅎ

여기는 파스타나 피자도 

주문 가능한 곳이었어요~

한쪽에는 케이크도 있었고~

어! 저기 보니 여기서 이태원 클라쓰 

촬영했나 보네요 ㅎㅎ

맛있어 보는 빵들도 있었고요~~

여기는 이 마늘빵 하고~

망고 크로와상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하고~

1층 내부를 살펴봤어요~

실내가 꽤 넓었고요~

따뜻한 분위기였어요~

커피가 나와서 여기서 먹을까 하다가~

2층도 올라가 보기로 했어요~

이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올라서면~

이렇게 2층 전경이 보이실 거예요~

조명도 은은하니 좋고~

좌석도 널찍하니 좋아 보였어요~

다른 각도에서 찍은 사진이고요~

이렇게 창가 자리도 매력적이었네요~

한쪽에는 아래층이 내려다 보이는

자리도 있었는데~

1층을 내려다본모습이에요~

저기 조명 이쁘네요~ㅎㅎ

여기는 조명이 참 이뻤어요~~ㅎㅎ

 

2층 구경을 마치고 다시 1층으로 내려와~
밖으로 나가 봤어요~

저기 보이는 문으로 야외 공간으로

나갈 수 있는데요~~

 

#3. 야외 공간

밖으로 나가시면 ~~

이렇게 감성 넘치는 야외 공간이 있어요~

나무 좌석들이 쭉 이어져 있는데요~

저는 여기에 자리를 잡고 ~

따뜻한 커피 한 모금 하고 ~

멀리 야경도 보고

고개도 돌려 보고~~

일어나서 또 야경 감상하고~ ㅎㅎ

그렇게 한동안 시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ㅎㅎ

 

##총평##

1. 외관 : 벽돌 마감이 인상적인

규모 있는 2층 건물

2. 내부 : 따뜻하고 은은한 조명이

맘에 들었어요~

3. 야외 공간 : 뷰도 좋았고 감성 넘치게

잘 꾸며져 있었어요~

4. 특징 : 이태원 클라스 촬영지

5. 커피/가격 : 아메리카노 / 4,800원

#####################

 

규모도 있으면서 ~

감성 넘치게 잘 꾸며진

심학산 근처 카페 라플란드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어떠세요~?^^

 

<라플란드(2020.11.09기준)>

* 영업시간 : 10:00~21:00

* 전화 : 031-949-9044

* 주소 : 경기도 파주시 서패동 243-17

 

파주 심학산 근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파주 야외 카페 추천] 파주 롯데아울렛 심학산 인근 카페 번트엄버

파주에서 만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파주 심학산 인근에 위치한 이쁜 카페 번트 엄버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1. 외관 번트엄버는 요렇게 벽돌구조의 건물이고요 한쪽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