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1] 뷰맛집 파주 카페 '카페서'

by 먹프로 2020. 7.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블로거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파주 & 일산 카페 첫 포스팅으로
경치가 아름다운 뷰맛집 카페!
파주에 위치한 '카페서'를 준비해 봤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1. 찾아오시는 길

네비를 찍고 찾아오시다 보면~ 길 오른쪽에 
아록 달록 우산이 인상적인 카페서의 외관이 보이십니다~
길을 따라서 계속 오시다 보면~

요렇게 카페 건물을 끼고~ 주자창 입구로
진입하실 수 있습니다.
 
2. 주차장

주차장은 보시다시피 넓은 편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주차장이 넓은 곳을 선호하는 편이라
주차장부터 호감이 가더라고요 ㅋㅋ 
 
주차를 하시고 건물 쪽으로 이동 하시다 보면

가는 길에 이렇게 개구리(두꺼빈가?ㅋ) 동상이 보이고요~
좀 더 건물쪽으로 이동하다 보면~

저기 보이는 계단을 통해 건물 2층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계단이 생각보다 길어요 ㅎㅎㅎ 
천천히 올라가다 보면~~

이렇게 카페 안으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 메뉴는요~

에스프레소, 라테 아포가토 등 주문 가능하시고요~~
아메리카노는 6,000원입니다.

생과일주스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파인애플, 수박, 키위+바나나 등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일반 커피보다는 살짝 비싼 편이었습니다.

밀크 쉐이크나 아이스크림도 있었고~~
국화차, 목련차 같은 꽃차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베이커리도 주문이 가능한 듯한데 제가 갔을 때는 
많이 보이지는 않더라고요~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하고 내부를 둘러봤습니다.
 
3. 내부

2층 실내는 이런 모습입니다 양쪽이 창가로 되어 있고
창가 쪽으로 좌석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역시 뷰 맛집답게 창가로 바깥경치를 보며 
차 한잔 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창밖으로 멀리 임진강이 보이고요~
건물 쪽으로는 알록달록 우산이 보이는데요~
우상이 있는 곳으로 이동해 보면!

 이렇게 탁 트인 루프탑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공간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뷰맛집 답게 경치가 너무 좋았어요~

공간 구경하던 중 아메리카노가 완성되어서
준비된 커피를 가지고 와서~

루프탑 한 곳에 자리를 잡고~
커피를 음미하며 전방에 펼쳐진 뷰를 감상했네요 ㅎㅎ

평온한 뷰와 따뜻한 커피 한잔이 참 너무 좋았네요 ㅎㅎ
그렇게 한참 있다가 다른 공간으로도 이동해 봤는데요~

이렇게 계단을 이용해 루프탑 아래 공간으로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길게 이어진 계단을 따라 아래로 이동해 보면~

이렇게 북카페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다양한 책과 함께
노트북 작업이 가능한 공간도 있었고요~

계단을 통해 반층 정도 이동하면
회의실 같은 공간도 있었습니다.

꽤 많은 책들이 진열되어 있었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틈새 공간도 눈에 띄었습니다.

창문 옆에서 햇살을 맞으며
독서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고~~
푹신한 소파도 있었네요 ㅎㅎ

책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인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마지막으로 멋진 경치 다시 한번 봐주고
집으로~~^^
 
*********** 정리 ************
+ 넉넉한 실내 공간과 주차공간
+ 시원한 경치
+ 분위기 있는 루프탑 공간
- 대중교통으로는 접근이 다소 어려울 듯
 
한가로이 좋은 경치와 함께 커피와 독서를 즐기고 싶으시면
파주 카페서 어떠세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맛집 찾아다니는 먹프로 였습니다!^^
 
" '22.03.05' 카페서 관련 댓글을 찾아보니 영업 안 하신다는 글이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하셔서 영업 여부 확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2024.02 기준으로 카페서 영업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