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4] 파주 감성 카페 파주 심학산 카페 서양콩차

by 먹프로 2020. 11.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야밤에 드라이브 나왔다가 
조명이 너무 이뻐서 찾게 된 카페~~!!

이번 포스팅은~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서양콩차 방문기입니다.

 

#1. 외관

화려한 조명이 매력적인 외관이었고요~

둥근 건물 모습이 이색적이었네요~ㅎㅎ

주차는 건물 옆쪽과

뒤에 넓은 주차공간이 따로 마련돼 있었어요~

 

정문을 통해서 건물로 들어서면~~

 

#2. 1층 공간

이렇게 주문 카운터가 보이고요~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으세요~

케이크들과 마카롱이 있었고~

빵들도 몇 가지 보였네요~~

아 그리고 여기는 파주 출판단지 임직원이면

전 메뉴 10% 할인되네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샐러드 메뉴도 보였고~~

아 여기는 콩차라떼가 

시그니처 메뉴 인가 봐요~ 

 

근데 저는 그냥 라떼를 주문하고~ㅋㅋ

1층을 좀 둘러봤어요~

사진을 보시면 왼쪽에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정면에는 1층 홀로

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요~

1층 홀 쪽으로 이동해 봤어요~

1층 홀 모습입니다. 외관에서 본 것처럼

둥그런 모습을 하고 있고요~

창가 쪽마다 테이블이 있고~

아~ 조명도 밝고 이쁘네요 ㅎㅎ

 

그리고 이 문을 통해서 바깥으로도 나갈 수 있는데요~

나가시면 이렇게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요~

조금 나가서 오른쪽을 보시면~

이런 공간이 보이실 거고요~

왼쪽을 보시면 ~~

이런 공간이 보이실 거예요~~^^

조명도 이쁘고 테이블도 맘에 드네요 ㅎㅎ

여기에 일단 자리를 잡고~~

앞에 전경을 보면서 레떼 한모금하고요~

야경도 좀 구경하다가~

건물 쪽으로 돌아보니~~

이층 공간이 보였어요~~

저기도 올라가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내부로 다시 들어와 계들을 따라

올라가 봤어요~

 

#3. 2층 공간

2층으로 들어서면 여기도~

동그란 모양으로~ 창마다 테이블이

위치해 있고요~ 중간에

테이블이 있는 구조였어요~

다른 각도에서도 한번 찍어 봤고요~

고개를 오른쪽으로 틀면 ~

여기도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는데요~

요 문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보면~

반짝반짝 조명이 아름다운

야외 공간이 나타납니다~~

좌석은 캠핑의자로 되어 있고요~

바닥은 인조잔디로 되어 있어요~

캠핑 느낌을 내시려고 한 것 같은데

저는 좋았어요~ ㅎㅎ

다른 각도에서 한번 찍어 봤고요~

좀 더 가까이 가서도 찍어 봤어요~^^

한편에는 요렇게 계단이 있어서

전망을 보거나~ 사진 찍으실 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요 자리에 앉아서~

남은 라떼를 한잔 하면서~

분위기 있는 저녁 한때를 보냈네요~ㅎㅎ

 

##총평##

1.외관 : 둥근 건물 모양과 화려한 조명이 인상적

2.내부 : 생긴 지 얼마 안 된 듯한 깔끔함

(실제로 20년 7월에 오픈한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라네요)

3.야외공간 : 1층과 2층 야외공간 모두 

나름의 멋이 있고 주변의 경치도 좋았습니다.

4.주차 : 넉넉합니다.

5.커피/가격 : 카페라떼 / 5,300원

##########################

 

우연히 알게 된 파주 서양콩차!

화려한 조명과 잘 꾸며 진 내외부 공간이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서양콩차(2020.11.10기준)>

* 영업시간 : 11:00 ~ 23:00

* 전화 : 031-946-8970

* 위치 : 경기 파주시 서패동 215-2 서양콩차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