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6] 파주 경치좋은 카페 파주 LP갤러리 카페

by 먹프로 2020. 1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제 롱패딩을 꺼내야 할 정도로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추운 날씨에 더더욱 생각나는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곳!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파주에 위치한
LP갤러리 카페 입니다

1. 외관/주차

카페 외관은 이렇습니다
카페 이름이 갤러리라서 그런지
뭔가 예술적으로 생김 느낌이에요 ㅎㅎ
건물 앞쪽에는 주차공간이 있고요
한 10대 정도 주차 가능해 보였어요~

 

건물 앞쪽 한 구속에는 코뿔소 조형도
보였네요~~

 

여기가 카페 입구고요~

 

정문에는 운영시간 안내가 있었고요~

여기는 한 11월 초에 방문했는데요

3월까지는 수, 목 휴관한다고

되어 있었네요

 

갤러리 카페인만큼

대관도 하고 있는 듯했어요

 

2. 내부

정문을 들어서면 이런 모습입니다.

한쪽면이 통창으로 되어 있어 

바깥 풍경이

훤히 보이는 구조였습니다.

멀리 보이는 리버뷰가 좋았어요 ㅎㅎ

 

좀 더 가까이 가 보면 이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네요~

 

정문에서 오른쪽을 바라보면

갤러리가 보입니다.

하얀 벽면 위에 보이는 작품들이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ㅎㅎ

 

정문에서 왼쪽 편을 바라보면,

카운터와 좌석이 보입니다.

저쪽 창가 쪽 자리도 풍경 보며

커피 한잔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정문 바로 옆쪽에도 이렇게 소파 공간과

테이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카페 내부가 꽤 넓었습니다.

 

카운터 모습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저기 안쪽에서

사장님이 나오시더군요 ㅎㅎ

 

카운터에 비치된 태블릿으로 메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커피와 티 들이고요~

 

빙수도 팔고 있었어요~

아! 여기는 망고 빙수가 유명한 것 

같았어요~~ ㅎㅎ

 

이것도 망고 빙수이고요~ ㅎㅎ

 

망고 프라페, 망고 요거트~

 

망고 주스, 스무디, 아이스크림~~

망고를 테마로 한 음식이 많아 보였어요

 

케이크와 샌드위치도 있었고요~

 

스콘도 팔고 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그렇듯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하고

야외 공간을 한번 둘러봤어요~

 

3. 외부공간

외부공간은 사진에 보이시는

저 문을 통해

나가실 수 있으세요~~

 

밖으로 나가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좌석들이 길게 놓여있고~

중간에 조형물도 하나 보였네요~

 

좌석은 이런 모습이고~~

 

이러한 조형물도 인상 깊었습니다 ㅎㅎ

 

커피 나오기 전 잠시 자리에 앉아

바라본 풍경입니다~~

맑은 하늘과 멀리 보이는 강의 모습이

아름다웠어요~ ㅎㅎ

 

다른 각도에서 바라본 모습이고요~

 

자리에서 일어나 반대편 끝가지 가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나름 운치 있는 공간이었어요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구경하는 사이 커피가 나와서 

밖으로 가지고 나와 자리를 잡고~

 

자리에 앉아 다시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을 했어요~~

날이 조금 춥긴 했으나, 따뜻한 커피와

이쁜 풍경 덕에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한참 시간을 보내다가

커피 한잔 깔끔히 비우고~

자리에서 일어나는 길에 

아까 갤러리도 잠시 들러 봤어요~

 

요렇게 벽면에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는데요

 

제가 이해한 바로는 

보통사람이라는 주제로

세분의 작가분께서

작품을 전시하시는 것 같았어요~

차도 마시고 작품도 보고

꽤 알찬 느낌이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요렇게 간단히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있었네요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듯하네요 ㅎㅎ

 

## 총평##

* 외관 : 간간히 보이는 조형물이

인상적인 갤러리 느낌

*  주차 : 10대 정도 가능

* 내부 : 외부 풍경이 시원하게 보이고

꽤 넓음, 안에 갤러리도 있어 

작품 구경도 가능

* 야외 공간 : 좌석도 깔끔한 편이고

무엇보다 정면 풍경이 힐링됨 ㅎㅎ

 

좋은 경치와 함께

따뜻한 커피 한잔할 수 있는 곳!!

LP갤러리 추천합니다.!!

######################

 

< LP갤러리 정보(2020.12.08 기준) >

* 전화 : 031-942-3110

* 주소 : 경기 파주시 송촌동 647-5

 

 

LP 갤러리 근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8] 파주 경치좋은 카페 파주 카페 아늑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코로나19로 카페 이용도 제한이 있는 요즘이죠~? 얼른 코로나 확산세가 줄어들어서 다시 자유로운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