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13] 파주 야외 카페 추천 파주 롯데아울렛 심학산 인근 카페 번트엄버

by 먹프로 2021.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파주에서 만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파주 심학산 인근에 위치한

이쁜 카페 번트 엄버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1. 외관

번트엄버는 요렇게 벽돌구조의 건물이고요

한쪽면을 완전 개발할 수 있는 형태여서

개방감 있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건물 앞쪽에는 야외 좌석 공간도 있는데요~

다른 방향에서 본 건물 모습도 

나름 분위기 있고 좋습니다~ ㅎㅎ

 

2. 실내

실내는 이런 모습인데요~ 편안해 보이는 소파와

넓은 좌석 공간이 맘에 들더라고요~

뭔가 앤틱 하면서도 특별한

실내 공간의 모습이고요~

무엇보다 개방감이 좋았습니다.

메뉴는 스무디, 커피, 과일주스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었는데요~

아메리카노의 가격은 4,500원이었고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6천 원 선이었습니다

애플시나몬, 모과생강 등이 시그니처인 듯했습니다.

베이커리류도 일부 팔고 있었고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음료를 기다리며 바라본 벽면의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더군요 ㅎㅎ

그리고 바깥쪽을 바본 모습도

꽤 매력적이었습니다.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밖으로 나왔는데요~

크~~ 멀리 바라본 풍경이 답답했던

가슴을 뚫어주는 느낌이었어요~~

좋은 풍경과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시원한 아메리카노 함께

잠시나마 걱정을 잊을 수 있었던

시간이었네요 ㅎㅎ

 

## 정리 ## 

* 메뉴 : 아메리카노

* 가격 : 4,500원

* 특징 : 실/내외 분위기 모두 좋고요~

파주 롯데 아울렛과도 가까워서

쇼핑 후 들르기 좋을 듯합니다.

#######################

 

<번트엄버 정보>

(2021.07.10 기준)

* 위치 : 경기 파주시 돌곶이길 173-24 1층

 

심학산 인근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 파주 심학산 감성카페 이태원 클라쓰 촬영지 카페 라플란드(LAPLAND)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른 저녁에 바람 좀 쐬려고 집을 나서며 찾은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오늘 소개할 카페는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라플란드 입니다. #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