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15] 파주 카페 뷰맛집 파베뉴 분위기 경치 메뉴 리뷰

by 먹프로 2021.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파주에 위치한 뷰 맛집 카페

파베뉴 입니다.

 

1. 외관/별채

파베뉴에 도착해서 주차를 하고 계단을 따라

올라오시면 요런 모습이 보이실게요~~

왼쪽에 별채가 하나 있는데요~

요렇게 나무데크에 자리가 있고~~

앗 여기는 노키즈로 운영한다네요 ㅎㅎ

건물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큰 통창 밖으로 보이는 푸르른 전망이

아주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ㅎㅎ

별채를 나와 요렇게 길을 따라 올라가면~~

파베뉴 본채가 보입니다~

단층 건물이고요~~

건물 바로 앞쪽에 나무데크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잔디밭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요~

다른 각도에서 본 본채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정문을 통해서 안으로 들어서면~~

 

2. 본채 내부

내부는 목조 느낌의 인테리어와 하얀색 천장이 밝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실내였는데요~~

규모가 꽤 있었습니다. 입구에서 오른쪽

방향의 모습이고요~

왼쪽 방향의 모습입니다.

 

메뉴는요~~~~

커피, 티, 스무디, 케이크, 맥주까지 준비

되어 있었고요~~

브런치 메뉴와 파스타 메뉴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했고요~

가격은 6,500원 이었습니다.

 

주문 후 실내를 좀 더 둘러봤는데요.

입구에서 오른쪽 방향에는 

요렇게 경관이 너무 좋은

이쁜 창들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이 있었는데요

목조와 벽면 마감이 정말 잘 어울리는

구조였습니다.

요렇게 전망 좋은 자리도 있었고요~

이쪽도 너무 이쁘게 꾸며져 있었네요 ㅎㅎ

실내 중앙을 바라본 모습이고요~

전반적으로 실내 외관 과는 조금 다른

반전이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3. 야외 공간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음료를 가지고

밖으로 나와 봤습니다.

저는 요 자리가 맘에 들어서 ~~

요렇게 자리를 잡고~~

시원하게~~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주변 경치를 살펴봤는데요~~~

기대보다 잘 가꿔있는 정원이 맘에 들었고요~~~

무엇보다 이날 하늘 너무 이쁘더군요 ㅎㅎㅎ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메리카노는 

빠르게 한잔 비웠네요 ㅋㅋ

그냥 가기 아쉬워서 주변을 좀 더 둘러봤는데요~

크~~ 요 컷 개인적으로 맘에 드는 컷인데요

푸른색 감 참 좋았습니다.

잘 관리된 것 같은 소나무도 운치

있었고요~~

그리고 저기 저쪽에도 뭐가 있는 것 같아서~

가까이 한번 가봤는데요~

요런 공간도 있었네요~

유리벽 공간은 잠겨있어서 

들어가 보지는 못했고요~

요렇게 작은 정원공간만 들어가 봤는데요~

여기도 나름 운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파베뉴는 생각보다 공간을

꽤 넓게 보유한 카페였는데요

요렇게 이쪽에도 나무데크 위 좌석이 위치해있었습니다.

나무데크에서 돌아본 모습이고요~~

이 공간 기억하시나요? ㅋㅋ

맨 처음 둘러본 공간인데요~

요기에서도 잠시 앉아서 푸른 경치 보면서

한 동안 힐링하다 돌아왔네요 ㅎㅎ

 

푸르른 색감과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곳!

좋은 사람과 함께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 정리 ##

* 상호 : 파베뉴 

*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

* 가격 : 6,500원

* 한줄평 : 초록색 자연이 함께하는 공간

################################

 

< 파베뉴 정보(2021.08.25) >

*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339번길 179-19

* 전화 : 031-935-6588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