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17] 파주 법원읍 초리골 카페 : 넓은 야외 카페 초리골164

by 먹프로 2021. 9.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야외 호수

정원이 있는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파주시 법원읍에 위치한 

초리골164 라는 카페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1. 외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건물 쪽으로

이동하시면 저렇게 둥근 모양의

카페 건물이 보이십니다.

보이시는 다리를 건너 카페로 이동

하시면 되는데요~~

왼쪽 풍경은 이렇고요~~

자세히 보면 야외에도 좌석이 넓게 

마련되어 있고요~~

오른쪽에도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간도 넓고~ 주변 경치도 푸르르고

좋습니다.

다소 연식이 느껴지는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2. 내부/메뉴

동그란 원형 구조의 건물인데요~!

천장도 동그랗고 뭔가 

이색적인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카운터가 있고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아메리카노(HOT)가 6,000원 이었고요~

차, 스무디 종류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특이하게 잉어밥도 팔고 있었는데요~

여기는 호수가 있어서 잉어 밥줄 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었네요 ㅎㅎ

 

내부를 쭉 둘러봤는데요~

목조로 된 테이블과 의자가 

상당히 특이했고요~

요렇게 창가 인근에 좌석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뭔가 앤틱한 감성이었어요 ㅎㅎ

한 바퀴를 돌면 베이커리도 보이는데요 ㅎㅎ

꽤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파이와 소시지롤이 보였고요~

스콘류도 보였고~~~

크로플도 있었습니다.

크로와상도 먹음직스러워 보였고요~

작은 쿠키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렇게 한 바퀴 돌고 나니 음료가 나와

밖으로 나가 보았습니다.

 

3. 야외 공간

밖으로 나와서  먼저 아까 봤던

넓은 야외 공간 쪽으로 다가가 봤는데요~

나무데크 위에 좌석들이 있었고~

좌석 간 거리도 널찍하니 좋았습니다.

이번에는 카페 건물 주변을 걸어

보았는데요~~

카페 건물을 빙 둘러싸면서 

이렇게 야외 좌석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요렇게 호수를 바라보며~

커피 한잔할 수 있는 공간이 좋아 보였는데요

좌석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듯했고요~

요렇게 호수와 주변 경치를 

바라볼 수 있는 것도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분위기 있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았습니다.

좀 더 걸어가다 보면~

요렇게 나무를 파라솔 삼아 만든

좌석도 있었는데요

운치 있고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좀 더 가다 보면 아까 본 곳과 유사하게~

나무데크 위에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렇게 호수를 바라보면서

차 한잔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저는 아까 본 이 자리가 마음에 들어서~

요기에 자리를 잡고~~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 했네요~~ㅋㅋ

자연을 느끼면서 쉴 수 있는 좋은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그렇게 경치 보면서 커피를 마시다가

주변을 좀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아까 들어왔을 때 거쳤던 곳으로 와서~

요렇게 된 공간으로 이동을 해 보면~~~

뭔가 자갈밭이 있고~~

요렇게 다리가 보이실 텐데요~

이렇게 옆쪽으로 작은 시내가 흐르고요~~

시내 옆에는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길이 보입니다.

저기 보이는 길을 따라 걸어보면~~

옆에 호수와 시내를 끼고~~

나무랑 풀냄새 맡으면서 거닐 수 있는데요~

산책하면서 카페 건물 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조금 더 가다 보면~

요런 공간도 있는데요~

조명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계속 찍게 되더라고요 ㅎㅎ

길을 따라 걷다 보니 저 끝에 뭔가

큰 동물이 보였는데요 ㅎㅎ

자세히 보니 거위였네요

생각보가 크기가 커서 약간 

무서웠어요 ㅋㅋㅋ

넓은 야외 공간이 매력적인 초리골164!

나무 냄새, 풀냄새 맡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 정리 ##

* 상호 : 초리골164

* 메뉴 : 아이스 아메리카노

* 가격 : 6,500원

* 한줄평 : 넓은 야외 공간이 매력적인 곳

##########################

 

< 초리골164 (2021.08.27기준) >

* 위치 : 경기 파주시 법원읍 초리골길 134

 

파주 법원읍 초리골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27] 파주 마운틴 뷰 야외 정원 카페 어라운드에잇(AROUND8) 메뉴 분위기 상세 리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바로 파주 법원읍에 위치한 어라운드에잇(AROUND8) 입니다. 1. 외관 저는 본 주차장이 만석이라 임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