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18] 파주 야외정원 카페 지니디오 분위기 메뉴 가격 리뷰

by 먹프로 2021.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야외정원이 매력적인 곳인데요~~

바로 지니디오 카페입니다.

 

1. 실내/메뉴

먼저 실내의 모습입니다.

밝고 따뜻한 느낌의 실내 모습인데요~

곳곳의 조명도 이쁘고~

좌석도 꽤 고급진 모습이었습니다.

오른쪽으로 들어서면 ~~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보입니다.

사진과 함께 메뉴들이 보이는데요~

요렇게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Hot이 5,000원에

주문 가능했습니다.

피자류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가격은 16,000~17,000원 선이었습니다.

빙수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17,000~21,000원 대였습니다.

요렇게도 메뉴 확인이 가능했고요~~

카운터 뒤쪽에는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좀 더 안쪽으로 들어서면~~

뭔가 드레스룸 같은 곳이 있는데요~

무료 한 시간 동안은 드레스류를

착용해 볼 수 있는 곳이 있었습니다.

요렇게 의상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ㅎㅎ

이곳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전방에 보이는 공간으로 다가가면~

요렇게 편한 자세로~ 실내에서

바깥을 바라보며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뒤를 돌아서 아까 드레스룸을 찍어 봤고요 ㅎㅎ

다시 왔던 길을 되돌아가서~

저기 보이는 문을 통해서~

야외 공간으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2. 야외공간

문을 나서면~~ 나무데크 공간이 보이고~

좀 더 다가가 보면~ 이렇게 잔디밭이

펼쳐진 야외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좌측에는 나무데크 위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고요~~

잔디공간으로 좀 더 다가가 보면~

요렇게 곳곳에 좌석들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꽤 공간이 넓어서 좌석들도 여럿 있었습니다.

요렇게 사진 찍기 좋은 포토존도 있었고요~

뒤를 돌아서 본 카페 건물의 모습입니다.

좀 더 뒤로 가서 찍어본 사진이고요~

더 뒤로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

이렇게 봐도 꽤 분위기 있고 좋아 보였습니다.

요렇게 카페 건물 한쪽에도 좌석이 있었고요~

이쪽은 조금 한가해 보였네요 ㅎㅎ

좀 더 가까이 가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카페 이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았어요 ㅎㅎ

다시 아까 나온 곳으로 향했습니다.

요렇게 길을 따라서 다시 건물 안쪽으로 향했습니다.

실내로 들어와서~~

아까 들어온 건물 입구를 나와~~

요 쪽 방향으로 이동해 보면~

요렇게 별도의 공간도 있었는데요~

여기가.. TV에도 꽤 나온 것 같더군요 ㅎㅎ

한쪽에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었고~~

요렇게 야외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야외 공간이 매력적인 카페 지니디오!!

탁 트인 공간에서 차 한잔 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지니디오 카페>

* 위치 : 경기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079

* 전화 : 031-947-4689 

지금까지 이쁜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