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20]파주 프로방스 근처 루프탑 카페 팍스디엠지 메뉴 분위기 리뷰

by 먹프로 2021. 12.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준비한 카페 리뷰는
루프탑 공간이 매력적인 카페
팍스디엠지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팍스디엠지의 외관입니다.
건물 앞쪽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요~
건물은 2층 구조입니다.

계단을 통해 정문으로 향해서~~

매장 안쪽으로 들어서면~~~

넓은 실내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들어서자 마자 왼쪽을 돌아서면~
정말 광활한 실내 공간을 마주할 수 있는데요

천장 일부가 유리로 되어 있어 채광도 좋았고요~

특이하게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을
좌석과 함께 위치해 놓았습니다.

한쪽에는 공연을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계단 옆쪽으로는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었고요~

창가 쪽으로는 야외 공간으로 나갈 수 있는

문도 있었습니다.

밖으로 나가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ㅎㅎ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계단을 통해 2층으로 향해 봤습니다.

이층은 이런 모습입니다.

유사한 느낌인데 3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훨씬 개방감이 있고 밝은 느낌이었습니다.

한쪽에는 이런 공간도 있었고요~

전체적으로 공간이 널찍해 좋았습니다.

저기 보이는 문을 통해 루프탑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면~~~

이런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ㅎㅎ

곳곳에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고~

푸른 경치와 함께 차 한잔 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한쪽에는 포토스폿도 마련되어 있고요~

이쪽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루프탑 구경은 이 정도 하고~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카운터 쪽으로 향했습니다.

카운터의 모습이고요~

아메리카노는 6,000원이었고~

에이드나 스무디도 주문 가능해 보였습니다.

브런치도 주문가능해 보였고요~

블랜드 커피도 있는 듯했습니다 ㅎㅎ

다양한 빵 종류 역시 구비되어 있었고요~

이쪽에도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음료를 가지고 다시 2층으로 향했습니다.

저는 요기에 자리를 잡고~

따뜻한 커피 한모금하고~

맑은 공기 마시며 경치 구경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