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21]파주 문산 경치 좋은 야외 카페 공간811 리뷰

by 먹프로 2021. 12.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야외 공간이 매력적인~~

파주 문산에 위치한 공간811 입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었던 카페 공간811

리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외관입니다.

마치 단독주택 느낌이 조금 들었는데요~

무엇보다 주변에서 느껴지는 자연의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정문으로 통해 안으로 들어서면~

들어서자마자 바로 오른쪽에 

새장이 보입니다 ㅎㅎ

나름 카페를 여러 군데 다녀봤으나

카페 안에 새장은 처음이었어요 ㅎㅎ

우측에는 카운터가 보이고요~~

좌측에는 홀이 위치해 있습니다.

이러한 모습이었고요~

창이 많이서 개방감이 좋았고~

실내가 화이트 톤이어서 

밝고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다시 카운터 쪽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케이크의 모습이 보였고요~

카운터의 모습입니다.

다양한 캔음료도 주문 가능해 보였고요~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4,900원이었고요~

파스타나 샌드위치 등 식사 주문도

가능해 보였습니다.

실제로 여기서 식사 중이신 분이 많더라고요~

여기는 카운터 쪽에 위치한 홀의 모습이고요

역시나 밝고 개방감이 좋습니다.

한쪽에는 외부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반 야외 공간이 있었고~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자연과 맞닿아 있는 듯한 느낌의

야외 공간이었습니다.

중간에는 작은 연못도 있었고요~

전체적으로 규모가 꽤 컸습니다.

저는 요기에 자리를 잡고~

뜨끈한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맑은 공기 마시며 자연경치를 즐겼네요 ㅎㅎ

날 다시 따뜻해지면 다시 오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ㅎㅎ

파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카페 추천 :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넓은 규모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바로~~ 파주에 위치한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 앞쪽에 주차하시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