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27]파주 카페 추천 :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by 먹프로 2022.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넓은 규모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바로~~ 파주에 위치한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카페 건물 앞쪽에 주차하시고~ 

사진에 보이시는 문을 통해 카페 안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주차공간 넉넉합니다 ㅎㅎ

뭔가 세월이 느껴지는 외관이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이런 느낌입니다~

뭔가 빈티지 한데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습니다.

한쪽에는 베이커리와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었고요~

브런치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밖으로 나가보면~~

요렇게 건물 하나가 또 보입니다~

보건소라고 쓰여 있는데요~ㅎㅎ

안으로 들어가면~~

요런 느낌의 공간이 있었네요~

아까 보다는 다소 작은 규모의 공간이었습니다.

 

다시 밖으로 나가보니~~

요렇게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한쪽에는 이렇게 야외 테이블이 위치해 있는데~

날씨 풀리면 다시 와서 여기 앉아서~

커피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그리고 건물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시원한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깥 경치가

훤히 보이는 구조였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요런 느낌입니다~ 여기는 좀 넓은 느낌이었어요~

중간에 긴 테이블이 있고~

창가 쪽으로 좌석이 있었는데요~

좌석은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저는 여기에 자리를 잡고~~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하면서~~

바깥 경치 보며 잠시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손님이 많은 편이었으나 공간이 넓어서

붐비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야외 공간도 있고~

뭔가 자연과 함께 하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날 풀리면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ㅎㅎ

 

 

 

 

파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파주 운정 대형 카페 뮌스터담 분위기 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파주 운정에 위치한 유럽감성 카페! 바로~~ 뮌스터담 입니다. 큰 규모에 인테리어도 좋고~ 야외 공간까지 겸비한 곳이었습니다. 리뷰 시작하겠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37]파주 문산 경치 좋은 야외 카페 공간811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야외 공간이 매력적인~~ 파주 문산에 위치한 공간811 입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었던 카페 공간811 리뷰 지금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