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29] 파주 데이트코스 추천 너무 이쁜 분위기 좋은 카페 어반그로브(URBAN GROVE)

by 먹프로 2022. 3.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정말 이쁘게 꾸며진 분위기 좋은 카페가 있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할 만한 곳인데요~

파주 카페 어반그로브(URBAN GROVE)

바로~ 파주 출판단지에 위치한 

어반그로브(URBAN GROVE)입니다.

이쁘게 꾸며진 야외 공간이 계속 기억에 남았던

어반그로브 후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 주차/외관 

어반그로브(URBAN GROVE)는 위의 사진처럼

전용 주차공간이 넓게 위치해있어서

편하게 주차하시고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하시고 길 따라 조금 이동하시면 야외데크가 있는 카페 건물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카페 앞쪽에도 넓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여기서 커피 한잔 하셔도 좋을 것 같고요~

포토스폿도 마련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페 앞쪽부터 소품들로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카페 진입 전부터 사진을 엄청 찍었네요 ㅎㅎ

 

 2. 1층 실내 

정문을 통해 실내로 들어오시면

이쁜 조명을 꾸며진 카페 내부가 눈에 들어옵니다

동그란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진 공간 때문에

사진을 안 찍을 수 없었네요 ㅎㅎ

너무 이뻤습니다. 

실내 좌석은 이렇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두 명~세명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고~

테이블과 의자 모두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느낌이었습니다.

주문 카운터는 입구 오른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주문을 하러 카운터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3. 메뉴 

어반 그로브(URBAN GROVE)의 메뉴입니다.

커피, 주스, 빵, 티 등이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4,5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한쪽에는

커피 운두도 판매하고 있는 듯했고요~

어반 그로브(URBAN GROVE) 멤버십도 운영하고 있는 듯했습니다.

결제금액의 2%가 적립된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샐러드와 샌드위치 등도 구입이 가능했고요~

다양한 베이커리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그런지

베이커리가 더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ㅎㅎ

 

 4. 야외 공간 

주문을 마치고~ 다른 공간도 둘러 보았는데요~

카운터를 등지고 돌아서면~

오른쪽 편에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이 보입니다.

반층 내려가 보면

야외 공간으로 이어지는 문이 보이시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면~

너무 이쁜 야외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곳곳에 조명과 이쁘게 꾸며진 좌석,

그리고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공간이었는데요

어딜 둘러봐도 너무 이뻐서 ~

사진을 멈출 수가 없었네요 ㅎㅎ

그리고 좌석 중간중간에 난로도 설치되어 있어

뭔가 운치도 있어 보였고요~

이쪽 테이블은 테이블마다 촛불 모양의 전등이 있어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고~

중간중간 전등 소품들도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 주고 있었어요

4인 테이블뿐만 아니라~ 8인 테이블도 위치해 있었고요~

나무데크와 잔디 바닥이 적절히 섞여 있어서 다채로운 느낌이었습니다.

한쪽 벽면에는 어반그로브(URBAN GROVE)의 로고가 새겨져 있었고~

전체적으로 둘러보아도 너무나 이쁜 공간이었습니다.

상단에 그늘막도 뭔가 느낌 있어 보이더군요 ㅎㅎ

야외 공간은 이 정도 보고 문을 통해서 다른 공간도 가 보았는데요~

 

 5. 지하공간 

계단을 통해 또 반층 내려가다 보면~ 지하 공간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기도 곳곳의 식물들과 벽면의 미술품, 그리고 이쁜 조명을 잘 꾸며진 공간이었는데요~

전체적으로는 약간 갤러리 느낌이 나는 공간이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원예실도 있더군요~

여기는 원예 클래스도 운영 중인 듯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요렇게 계단 옆 공간도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여기는 화장실이 2층에 있어서 계단을 통해 이동하셔야 되는데요~

요것은 화장실 가면서 찍은 야외 공간의 모습입니다 ㅎㅎ

멀리서 보니 더욱 운치 있고 좋네요 ㅎㅎ

저는 이 자리에 앉아서 아메리카노 한잔했습니다. 

커다란 조명 옆에 있으니 또 사진을 찍게 되더라고요 ㅎㅎ

이쁜 야외 공간에서 따뜻한 커피 한잔 하니~ 너무 힐링되는 시간이었네요 ㅎㅎ

1층, 야외 공간, 지하 등 공간도 넉넉하고~ 인테리어도 너무 이뻐서

계속 기억에 남았던 공간이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커플들 테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고요~

가족과 함께 하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네요.

파주 롯데아울렛과도 가까운 거리여서 쇼핑하시고 들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혹시 파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

 

[파주 & 일산 카페(추천) #46]파주 카페 추천 :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넓은 규모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바로~~ 파주에 위치한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45]파주 운정 대형 카페 뮌스터담 분위기 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파주 운정에 위치한 유럽감성 카페! 바로~~ 뮌스터담 입니다. 큰 규모에 인테리어도 좋고~ 야외 공간까지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

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