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30] 심학산 카페 락가든

by 먹프로 2022.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파주와 일산 관련 카페 포스팅이 어느덧 50개를 넘어섰네요 ㅎㅎ

아직 안 가본 곳이 많이 있으니 틈틈이 돌아다니면서 후기 남겨 볼게요~^^

오늘 포스팅할 카페는 파주 심학산에 위치한

카페 락가든이라는 곳이에요~

외관부터가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 곳이었는데요~

 

위 사진처럼~ 락가든은 건물 아래쪽에 주차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길게 휘어진 건물 아래에 주차를 잘하시고 위쪽으로 올라오시면~

요런 느낌의 건물이 눈에 들어옵니다.

단층 건물이고~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는데요~

카페 입구 앞쪽에는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요~

위에 보이시는 계단을 통해 카페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카페 벽면 한쪽에는 카페 락가든의 로고가 보였는데요

건물 모양을 상징하는 로고가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통창 앞쪽에는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서

날만 따뜻해지면 여기서 차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면~

실내는 이런 느낌입니다. 길게 휘어진 구조이고요~

한쪽이 통창이라 외부 전경을 보시며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락가든의 메뉴는요~

다양한 커피와 차 종류 그리고 스무니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겨울 메뉴로 국화차나 고구마라떼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딸기라떼나 오렌지 주스도 주문 가능해 보였고요~

역시나 다양한 베이커리와 과자도 구입이 가능했습니다.

다양한 케이크류도 있었고~

맥주도 팔고 있었네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가격은 5,000원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거의 바로 커피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커피를 가지고 안쪽으로 이동해서~

저는 이쪽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네요

시원하게 창문 너머 전경을 바라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커피를 자리에 두고 실내 안쪽을 좀 더 둘러봤는데요~

손님들의 모습을 보니 창가 쪽 자리는 대부분 창가를 바라보는 방향으로 앉아계시고~

벽면 쪽은 서로를 바라보고 앉아계시더군요 ㅎㅎ

좌석은 조금씩 다른 모양의 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데

전체적으로 어느 하나 튀는 것 없이 잘 조화된 느낌이었습니다.

가장 안쪽까지 들어와서 찍은 사진들이고요~

조명이 모두 간접 조명이어서 실내가 좀 더 은은하고 따뜻한 느낌이었고요~

건물의 구조가 일반적인 직사각형 구조가 아니라서

공간의 형태에서 느껴지는 새로움이 있어 좋았네요 ㅎㅎ

그렇게 실내를 둘러보고 다시 자리로 와서~

따뜻한 아메리카노 타임~~ㅎㅎ

주말에 이런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한잔이 참 여러모로 힐링이 되네요 ㅎㅎ

한참 창밖을 보며 커피를 마시다가 볼일이 있어 남은 커피를 테이크아웃으로 가지고 나왔는데요

잠시 야외 자리에 앉아 보니 야외 자리도 운치 있고 좋았네요

나중에 날 풀리면 다시 한번 와바야 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여기는 파주 롯데아울렛과도 가까우니~ 롯데아울렛 오실 일 있으면

잠시 들르셔도 좋을 듯하네요~

▼혹시 심학산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파주 & 일산 카페(추천) #24] 파주 야외 카페 추천 파주 롯데아울렛 심학산 인근 카페 번트엄버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파주에서 만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 오늘은 파주 심학산 인근에 위치한 이쁜 카페 번트 엄버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1. 외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 파주 심학산 감성카페 이태원 클라쓰 촬영지 카페 라플란드(LAPLAND)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이른 저녁에 바람 좀 쐬려고 집을 나서며 찾은 분위기 좋은 감성카페! 오늘 소개할 카페는 파주 심학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 라플란드 입니다. #

nailedit1.tistory.com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