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31] 파주 나들이 갈만한 곳 사진찍기 좋은 임진각 카페 온더레일

by 먹프로 2022. 3.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나들이로 드라이브하시다가 갈만한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파주 임진각 카페 온더레일

바로 파주 임진각 주변에 위치한 온더레일입니다.

주말이면 자유로 드라이브와 함께 나들이를 즐기시는 분이 많으실 텐데요~

온더레일은 파주 문산의 임진각 부근까지 오셨을 때 들르기 좋은 카페였습니다.

 

먼저 온더레일의 외관입니다.

온더레일은 회색 철재 건물이었고요~

카페 건물 앞쪽에 넓게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가 참 편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주차공간 넓은 곳이 좋더라고요 ㅎㅎ

요기가 정문이고요~ 여길 통해서 안으로 들어서면~

꽤 넓은 실내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면적도 넓어 보였지만~ 층고도 높아서 공간이 매우 시원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입구 바로 앞쪽에 카운터가 위치해 있고요~ 주문을 하기 위해 카운터 쪽으로 이동했습니다.

 

온더레일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 라떼, 카페모카 등 커피류와 

케모마일, 페퍼민트 등 차 종류

에이드류와 스무디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5,5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브라우니 쿠키와 아몬드 튀일도 있었고요~

다양한 케이크류와 마카롱도 보였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인근에 베이커리도 있었는데요~

크로와상이 크기도 큼직한 게 맛있어 보였습니다.

크로와상 가격은 5,500원이었네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내부를 좀 더 둘러보았습니다.

한쪽 벽면 전체가 통창이라 자연채광이 좋고~

벽면이 베이지색이라 밝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의자의 색깔로 포인트를 주어서 단조롭지 않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또~창가 곳곳에 식물과 조명으로 이쁘게 꾸며져서~

사진 찍기 좋아 보였습니다.

창가 쪽을 바라본 모습인데요~

멀리 보이는 한적한 자연풍경이 좋았고요~

저기 창문 위쪽에 산타 보이시나요? ㅎㅎ

난데없이 매달려있는 산타도 재미있었네요 ㅎㅎ

창가 쪽 자리에 가까이 가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자연풍경이 고스란히 보이는 자리이고요~

곳곳에 식물과 데코레이션이 있어 다채로운 느낌도 들었습니다.

그렇게 온 더 레일 실내 한 바퀴를 돌아보고~

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요기 창가 자리에 앉았네요 ㅎㅎ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니 달달한 초콜릿도 함께 주셨는데요~

커피 한모 금하고~ 창밖 풍경 보고~

달달한 초콜릿도 한입 하면서 조용한 오전을 보냈네요 ㅎㅎ

아 그리고 나 가는 길에 온더레일 건물 옆쪽에 뭔가 있는 것 같아서 잠시 들러봤는데요~

요렇게 짧은 철길이 놓여 있었고요~

표지판과 시간표까지 있었네요 ㅎㅎ

요기에서 사진 찍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한적한 자연풍경과 함께 조용히 시간 보낼 수 있는 곳!

실내도~ 넓고 쾌적하고~

위치도~임진각 주변이라 나들이 나오셨다가 들르기 좋아 보였던 온 더 레일이었습니다.

▼파주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파주 & 일산 카페(추천) #46]파주 카페 추천 :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넓은 규모가 인상적인 곳인데요~ 바로~~ 파주에 위치한 마롱리 면사무소 카페입니다.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47]파주 문산 예쁜카페 소풍농월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날씨는 점점 추워지지만! 카페 리뷰는 계속됩니다!ㅎㅎ 오늘 준비한 카페 리뷰는 파주 문산에 위치한 소풍농월 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정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