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16] 파주 마운틴 뷰 야외 정원 카페 어라운드에잇(AROUND8) 메뉴 분위기 상세 리뷰

by 먹프로 2021. 8.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바로 파주 법원읍에 위치한
어라운드에잇(AROUND8)
입니다.

1. 외관

저는 본 주차장이 만석이라
임시주차장에 차를 데고 카페로 향했는데요~

작은 정원을 지나 카페 모습이 보입니다.

카페는 요렇게 살짝 언덕에 위치해 있는데요

이쁜 목조 문을 지나면 내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2. 내부(1층, 2층)

문을 지나서 내부로 들어서면~~

1층은 이런 모습입니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내부인데요~~

한쪽에는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크로와상, 크로플 등이 있었고요~

파이류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케이크도 주문 가능했고요~~~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5,500원 이었고요~
에이드나 스무디, 아이스크림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아메리카노로 주문을 하고
주변을 좀 더 살펴봤는데요~

넓은 통창 너머로 푸르른 산뷰가
너무 좋더군요 ㅎㅎ

좌석도 깔끔하니 관리가 잘되어 있었고요

아 여기는 2층 공간도 있었는데요
노키즈 존으로 운영되고 있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 보면~~

요렇게 다락 느낌의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여기 역시 창가 쪽으로
좌석이 위치해 있습니다 ㅎㅎ

그렇게 둘러보다 주문한 음료가 나와서
반대쪽 문을 통해 밖으로 나가 봤습니다.

3. 야외 공간 맛보기

밖으로 나가보면 요렇게 야외에도
방갈로 느끼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기 보이는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되고요~

근데 계단을 내려가기 전에 ~
옆을 보니~

요렇게 올라가는 계단이 보여서~
여기 먼저 올라 가 보기로 했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 보니~
요렇게 실내공간이 하나 더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4. 3층 공간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면~

다소 앤틱한 느낌의 실내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테이블과 좌석이 주로
목조로 되어 있었는데요~

나무의 형태를 최대한 보전하면서
만든 가구의 모습이었어요 ㅎㅎ

천장의 조명도 앤틱한 느낌이었고요~

뭔가 가격이 꽤 나갈 것 같은
테이블과 의자의 모습입니다 ㅎㅎ

천장 조명이 이뻐서 다시 한번 찍어봤고요~
요렇게 실내 구경을 마치고
다시 밖으로 나왔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건물 외부로 야외 공간이
또 마련되어 있는데요~

요렇게 개방감 좋은 좌석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저는 요 자리를 선택했고요~

커피 한잔하면서~ 경치 구경을 잠시 했습니다.

크~~ 뭔가 건강하게 힐링하는 느낌이었어요 ㅎㅎ

자리를 조금 옮기면~ 아까 처음 카페로 들어올 때
지나친 작은 정원이 보이는데요
요기도 글 나중에 좀 더 다뤄볼게요~

고렇게 3층 구경을 마치고 ~

다시 계단을 내려와서~ 아까 그 야외 공간으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5. 야외 공간 2

아까 보신대로 요 계단을 통해 좀 더 내려가면~

요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얀 천이 분위기를 좀 더
살려주고 있는데요 ㅎㅎ

요 쪽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까이 가서~~ 잠시 앉아 봤는데요

좌석에 앉아 바라본 정면 모습입니다.
여기도 운치 있고 꽤 좋았네요 ㅎㅎ

다시 자리를 옮겨 저기 멀리 보이는 야외 좌석
공간도 한번 가보았는데요

여기도 꽤 느낌 있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는데~

삼나무숲이라고 하네요 ㅎㅎ

요렇게 좌석이 있고~

잠시 앉아보았습니다 ㅎㅎ

음.. 여기는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은데
왠지 날벌레가 좀 있더군요 ㅎㅎ

그렇게 야외 공간을 둘러보고
아까 서두에서 말씀드린 작은 정원으로
다시 이동해 보았습니다.

6. 정원

정원의 모습이고요~~ 길을 따라 걸으면~
나름 운치 있고 좋더라고요 ㅎㅎ

돌 조형물도 보이고~~

푸른 나무 밑으로 천천히 걷는 기분~~
꽤 좋았습니다. ㅎㅎ

조금 걷다 보면은~~

요렇게 좌석이 있어서 잠시 앉아도 좋고요~

여기는 맨 처음에 봤던 카페 표지판이네요 ㅎㅎ

그렇게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함께
자연을 느끼면서 힐링하는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 정리 ##
* 상호 : 어라운드에잇
* 메뉴 : 아메리카노
* 가격 : 5,500원
* 한줄평 : 자연과 함께 커피 한잔
########################

< 어라운드에잇 >
* 위치 : 경기 파주시 법원읍 초리골길 280

 

파주 법원읍 초리골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파주 법원읍 초리골 카페 : 넓은 야외 카페 초리골16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야외 호수와 정원이 있는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파주시 법원읍에 위치한 초리골164 라는 카페입니다. 리뷰 시작할게요~~^^ 1. 외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건물 쪽으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