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9] 파주 마장호수 카페 레드브릿지 경치 분위기 정말 좋아요

by 먹프로 2021.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어디라도 가고 싶을 때! 여기는 어떠세요?ㅎㅎ

오늘 준비한 리뷰는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경치 좋은 카페 레드브릿지 입니다.

 

1. 외관

레드브릿지는 이렇게 3층 구조입니다.

길을 따라 올라가 보면~

빨간색 벽이 인상적이고요~~

계단을 올라가 보면~~

1층에는 카페가 아니라 식사가 가능한

음식점이 있어요~

한쪽에는 야외 테이블들이 있고~

이렇게 마장호수를 바라보면서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음식점은 

레드맘마미아 라는 곳이고요~

피자나 파스타 등을 파는 곳인 것 같았어요~

여기도 사진들 많이 찍는 장소인 듯합니다.ㅎㅎ

다시 계단을 따라 2층 올라가면

이렇게 카페 입구가 보이십니다.

 

2. 내부(2층)

내부로 들어서면

중간에 베이커리들이 준비되어 있고

양옆으로 좌석이 있는 구조예요~

빵들을 살펴보면

다양한 마들렌과 피낭시에들이 있고요~

스콘도 있고요~~

단팥빵도 있고~~

이름 모를 빵도 있고요~ㅎㅎ

페스트리도 있고~~

마늘바게트도 있습니다.

버터빵도 보였고요~~

딸기가 들어간 소보로도 보였습니다.

아몬드가 잔뜩 올려진 크루아상도

먹음직스러웠습니다~ㅎㅎ

주문은 여기 중앙에 있는 카운터에서 

하시면 되는 데요~

커피는 6,500원~7,500원 사이에서

주문이 가능했고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가격은 6,500원 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내부를 좀 더 살펴봤는데요

바깥경치를 보며 앉아 쉴 수 있는 공간들이 보였고~

실내가 넓어서 인지 좌석이 대부분

널찍하게 되어 있었고~

한쪽에는 이렇게 긴 테이블도 있더군요~

반대편 쪽으로 이동해보면~

이쪽도 경치를 보며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이 있고~

한쪽에는 이렇게 계단구조의 좌석도

마련되어 있었네요~

다가가서 자리에 앉아보니~

이런 뷰가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크~~ 경치 좋네요^^

다시 일어나서 다른 층을 구경하러 이동합니다.

여기서 아까 주문한 아메리카노를 픽업해서~

계단을 통해 위층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3. 내부(3층)

요렇게 문을 통해 안으로 들어가면~

3층은 이런 모습입니다.

구조가 꽤 특이하죠?

중간에는 다리 모양의 길이 있고

아래층이 훤히 보이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여기도 마찬가지로 양옆에

경치를 구경하며 취식할 수 있는

좌석들이 있었는데요

한쪽을 먼저 보면~

이렇게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요~

여기 역시 좌석도 많고 널찍널찍합니다.

경치 또한 끝내주고요~ㅎㅎ

다리처럼 생긴 길을 따라 건너가 보면~

요렇게 한쪽에는 신발을 벗고

앉을 수 있는 공간도 보였네요

기다란 테이블도 보였고요~~

저기 끝에도 또 공간이 있었습니다.

저기 보이는 문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 보면~~

이렇게 시원하게 뚫려 있는 공간이 있어요~

여기서 주로 사진을 찍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크~~ 경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멀리 마장 호수의 출렁다리도 보였네요~

날씨도 좋고 기분도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뚫려 있는데요

이쪽은 이런 경치가 눈에 들어옵니다~

요런 공간도 있었는데요~

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좌석이

배치되어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요 자리가

명당 느낌이었어요 ㅎㅎ

편하게 앉아서 경치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혼자여도 좋고 함께라면 더 좋을 듯한

자리였어요 ㅎㅎ

한쪽에는 이런 공간도 있었습니다.

다시 메인 홀 쪽으로 이동해서~

위층에 마련된 루프탑 공간도 가보기로 했습니다.

 

4. 루프탑

문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보면~

잔디 바닥의 루프탑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좌석은 이렇게 마련돼 있고~

방갈로도 있었네요~

여기도 꽤 매력적인 공간인 듯합니다 ㅎㅎ

이쪽에도 좌석이 있었고요~

이러한 경치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크~~ 좋네요~~ㅎㅎ

나름 잘 꾸며진 공간이었어요~

저는 야외를 좋아하는지라

요기에 자리를 잡고

커피 한 모금 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좋은 경치와 함께

커피 한잔하는 것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가까이 다가가 커피 한잔하고

바라보는 경치~~!!

크~~ 좋았습니다.

멀리 보이는 마장호수와~

맑은 하늘이 기분 좋게 하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정리 ##

* 메뉴 : 아메리카노(HOT)

* 가격 : 6,500원

* 특징 : 실내 어디든 좋은 경치를

조망하며 차 한잔 할 수 있어요.

경치가 정말 좋아요 ㅎㅎ

#########################

 

< 레드브릿지 정보 >

(2021.04.21 기준)

* 위치 :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29 2층

* 전화 : 070-8880-5555

 

마장호수 근처 다른 카페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 주세요~^^

 

파주 마장호수 경치 좋은 카페 필무드 분위기 메뉴 가격

날씨 좋은 날 방문하면 좋은 곳! 오늘은 파주 마장호수 근처에 위치한 대형 카페 필무드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1. 외관 네비를 찍고 찾아오시면 이렇게 필무드 건물이 보이십니다. 카페 앞쪽에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추천) #16] 파주 식물원 카페 마장호수 카페 오랑주리 주차 메뉴 실내 야외 공간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작년 이맘때 알게 되어 느낌이 너무 좋아 한때 거의 매주 찾았던 카페가 있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릴 마장호수 인근에 위치한 카페 오랑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