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애플워치 인터내셔널 컬렉션 한국 상징 페이스 바꾸는 방법 설정 방법

by 먹프로 2021. 7. 6.
반응형

얼마전 애플측에서 세계 22개국을 상징하는
애플워치 용 한정판 스포츠 루프(밴드)와
시계 페이스를 공개했는데요

스포츠 루프는 65,000원에 판매중이고
시계 페이스는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해서, 오늘은 각국을 상징하는 애플워치
시계 페이스 사용방법을 준비해 봤습니다.

1. 애플코리아 사이트 접속

애플코리아 사이트 접속 후 메뉴에서
Watch를 선택하시면 상기 화면이 보이실거에요
스크롤을 좀더 내리면~

2. 국가보기 클릭

인터내셔널 컬렉션 부분이 보이실텐데요~
요기서 국가보기를 클릭하십니다

그러면 요런 화면이 보이실 거구요~

3. 국가 선택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의 국가를
클릭하시면 파란색 부분에서 시계페이스를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저는 대한민국을 선택했고요~

4. 페이스 추가하기 클릭

국가 산택 후 하단에 페이스 추가하기를
클릭하십니다. 아! 그리고 국가 페이스를
사용하시려면 IOS 14 및 watch OS 7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페이스 추가를 클릭하시면 팝업이 뜨실텐데요
허용을 클릭해주시면~~

5. Watch 앱에서 페이스 추가

요렇게 아이폰 watch 앱으로 자동 연결되면서
선택한 시계 페이스가 보이실 텐데요
화면하단에 나의 페이스 추가를 클릭해 줍니다.

그러면 나의 페이스에 추가된 시계 페이스가
보이실거고요~ 선택하시면~~

요렇게 바뀐 애플워치 페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되면 완료~~!!

애플측에서 곧 다가올 올림픽을 염두하고
출시한 서비스 인듯 한데요
시계 페이스가 나름 깔끔하고 이쁘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