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산 삼계탕 배달 추천 일영대추나무집 삼계탕 감자전 리뷰

by 먹프로 2022. 1.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뜨끈하게 몸보신하실 수 있는 음식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배달 삼계탕이고요~~~

주문은 일영대추나무집 일산점에서 했습니다.

삼계탕은 10,000원이었고요~

감자전은 8,000원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포장상태는 나무랄 데 없이 깔끔했습니다.

삼계탕과 감자전이 보이고요~

반찬류 들도 보이는데요~

삼계탕 클로즈업!! ㅎㅎ

노릇한 감자전!!

반찬류!!

소금과 간장까지 일단 외형은 

모두 좋아 보였습니다 ㅎㅎ

자 그럼 삼계탕 국물부터 먼저 시식!!

크~~ 뜨끈하고~~ 고소한 국물!! 좋았습니다.ㅎㅎ

살도 한점 먹어보니 부드럽고 좋았어요 ㅎㅎ

아삭한 무채 김치도 좋았고요~

배추김치도 곁들여 먹기 좋았습니다~

노릇노릇한 감자전은~ 

쫄깃하고 고소하니 좋았고요~~~

삼계탕에 들어 있는 인삼? 도

튼실하니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

삼계탕에 들어있는 밥도 무채 김치랑 한입~~

김치랑도 한입 하며~

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를 마쳤네요 ㅎㅎ

 

아마 삼계탕 생각나면

여기 다시 찾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