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배달 삼겹살 김충기 꽃삼겹 일산점

by 먹프로 2022.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더욱 배달음식을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도 최근 먹은 배달음식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김충기 꽃삼겹 일산점에서 주문한

1인분 완전고기만 메뉴고요~

가격은 13,000원 이었습니다.

쌈야채도 추가했고~

쌈야채는 1,000원이었습니다.

포장은 깔끔하고 심플했습니다.

포장을 개봉하면 이런 모습이고요~

푸짐한 삼겹살의 모습입니다.

어플상으로는 고기 350g이라고 하더군요 ㅎㅎ

상추의 모습이고요~

쌈장과 기름장입니다.

자~ 그럼 고기 시식을 해보면~~

고기가 두툼하니 씹는 맛도 있고 

육즙도 살아 있는 듯했습니다. ㅎㅎ

요렇게 쌈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고요~ ㅎㅎ

고기와 함께 들어 있는 버섯과 양파도

적당히 익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소시지도 들어 있어서~

뭔가 좀 더 풍요로운?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고기를 기름장에 찍어 먹어도 좋았고~~

쌈장에 먹어도 좋았습니다.ㅎㅎ

역시 고기는 항상 옳아요 ㅋㅋ

가격, 맛, 양 모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던 삼겹살 한 끼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