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해장음식 추천: 짬뽕순두부 (가마솥손순두부)

by 먹프로 2022. 2.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음식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요즘 들어 더욱 배달음식을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 준비한 음식은 짬뽕순두부 입니다.

추운 날씨에 딱인 음식이죠~?ㅎㅎ

주문은 가마솥손순두부라는 곳에서 했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포장상태는 이렇게 깔끔했습니다.

구성은 큰 그릇에 짬뽕순두부가 담겨있고~

밥, 동치미, 김치 그리고 단무지까지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얼큰함이 느껴지는 짬뽕순두부의 모습이고요~

동치미와 김치의 모습입니다.

먼저 순두부와 오징어를 맛봤는데요~

크~ 고소한 두부의 맛과

얼큰한 짬뽕국물이 조화가

잘 어우러지더군요 ㅎㅎ

쫄깃한 오징어가 맛을 더해 주었습니다.ㅎㅎ

야채들도 한번 맛보니~

불맛이 느껴지더군요 ㅎㅎ

얼큰한 국물만 맛을 봐도~

크~~ 좋았습니다.

정말 음주 후 숙취에 아주 제격이었어요 ㅎㅎ

순두부만 한 숟갈 먹어도 좋았습니다. ㅎㅎ

같이 온 밥을 국물에 말아서~

뜨끈하게 한입~~ ㅎㅎ

오징어와 야채도 한입~~ㅎㅎ

깔끔한 동치미도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사실 큰 기대 안 했는데~

맛과 양 모두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얼큰함과 고소함이 조화로운

잠뽕순두부!!

앞으로 해장용 자주 찾을 듯합니다.ㅎㅎ

 

## 정리 ##

* 상호 : 가마솥손순두부

* 메뉴 : 짬뽕순두부

* 가격 : 10,000원

* 특징 : 음주 다음날 해장용으로 좋았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