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돼지국밥 배달 일산 웨스턴돔 올담국밥 도시락

by 먹프로 2022. 3. 18.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세상 음식 맛보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배달 음식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메뉴는 돼지국밥이고요~

주문은 올담국밥도시락이라는 곳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9,000원이었습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합니다.

먼저 포장상태입니다~~

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흐트러짐 없이 깔끔하게 잘 도착했습니다.

그리고~언뜻 봐도 뭔가 상당히 푸짐해 보였는데요~

구성은 밥, 소면, 부추, 새우젓, 다진 양념, 히말라야 핑크 소금,

무말랭이, 양파절임, 오징어 젓갈 그리고 깍두기가 있었고~

넉넉한 양의 돼지국밥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특이하게 소금을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넣어주셨더라고요 ㅎㅎ

먹기 전에 건더기가 어느 정돈지 확인해 보니~

오~ 건더기가 아주 푸짐했어요~

요 부분이 아주 맘에 들더군요 ㅋㅋ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식~~~~

국물을 한입 하니~~ 뽀얀 색깔만큼이나 담백하고 고소했습니다.

따로 담겨있던 소면을 국물에 넣고~

빨간 깍두기 한점 하고~~ 소면을 맛보면~~

음~~ 고기 맛도 좋고 야들야들 소면도 좋았네요~ㅎㅎ

함께 온 부추도 투하하고~~ 밥도 국물에 투하~~

국물과 밥이 잘 섞이도록 휘저어준 후~~

깍두기랑 한입 하고~~~

무말랭이랑 한입 하고~~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깍두기와 먹는 것이 맛이 있더라고요~

돼지국밥이 아무래도 다소 느끼할 수 있어서 

깔끔한 깍두기가 큰 역할을 하죠? ㅎㅎ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 보니~~

와우~ 한 그릇 깔끔하게 클리어~!!

오늘도 든든하게 한 끼 했네요!!^^

 

음.. 전반적으로 맛은 준수한 편이었고

양은 상당히 푸짐한 편이었습니다. 건더기와 국물 양이 꽤 많았어요

음식의 양도 중요하신 분들에게는 

돼지국밥 선택지에 넣으셔도 될 듯하네요 ㅎㅎ

 

요기는 일산 웨스턴돔 2층 전문식당가에서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는 것 같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다른 배달 국밥(설렁탕)도 궁금하시다면~~?▼

 

설렁탕 맛집 미각설농갈비탕 배달 도가니탕 갈비탕 가격 맛 리뷰

과음한 다음날이면 국물음식이 생각나곤 하는데요.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맛본 국물음식! 설렁탕과 도가니탕을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포장 제가 주문한 곳은 미각설농갈비탕이라는 곳이

nailedit1.tistory.com

지금까지 세상 모든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