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김치찌개 배달] 찌개몇가지&돈까스 후기

by 먹프로 2022. 3.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세상 음식 맛보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한국사람이면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이죠~?? 김치찌개 후기를 준비해봤습니다.

김치찌개는 배*의 민족 어플을 통해~ 찌개몇가지&돈까스라는 곳에서 주문했고요~

김치찌개와 더불어 제육볶음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김치찌개와 제육볶음을 합쳐서 가격은 15,000원이었습니다.

자! 그럼 리뷰 시작해 볼게요~~^^

먼저 포장상태입니다. 음식은 크게 흐트러짐 없이 잘 도착했고요~

3가지 반찬과 김치찌개, 제육볶음 모두 잘 도착했습니다.

빨간 색깔이 식욕을 자극하는 김치찌개의 모습과 언제나 옳은 고기반찬! 제육볶음의 모습입니다.

김치찌개는 언뜻 봐도 내용물이 알차 보였습니다 ㅎㅎ

함께 온 반찬은 감자조림, 깻잎 장아찌 그리고 콩나물 무침이었습니다.

반찬도 넉넉하게 담아주셔서 좋았네요 ㅎㅎ

 

시식 들어가기 전에 김치찌개의 내용물을 좀 살펴봤는데요~

숟가락으로 한번 저어보니 김치, 두부, 돼지고기가 정말 푸짐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2인은 충분히 먹을 양이었습니다.(실제로 2끼로 나누어 먹었습니다.ㅎㅎ)

 

자 그럼 시식 들어가야죠!

먼저 국물 한입 해주고~~ 뜨끈한 두부를 한입 해줍니다.ㅎㅎ

국물은 칼칼하면서도 시큼한 것이 김치의 맛이 진하게 느껴졌네요 ㅎㅎ 식욕을 당기는 맛이었습니다.

돼지고기와 김치 건더기도 건져서 먹어보면~~

크~~ 고기의 담백함 뒤에 김치가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주네요 ㅎㅎ

제육볶음도 맛을 보았는데요~ 고기는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ㅎㅎ

양념도 적당하고 밥과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ㅎㅎ

중간중간 감자도 먹어주고~ 깻잎도 함께 먹어주니 심심하지 않고 좋았네요 ㅎㅎ

김치찌개는 밥과도 잘 비벼서 한입~두입~ ㅎㅎ

오늘도 야무지게 한 끼 잘 해결했네요 ㅎㅎ

 

오늘 저녁은 칼칼하고 시큼한 김치찌개 어떠세요? ㅎㅎ

 

지금까지 세상 음식 맛보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