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일도장어]일산 배달 장어 일도장어로 간편하게 몸보신

by 먹프로 2022. 10. 13.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준비한 메뉴는 장어인데요~

몸이 허하다고 느껴질 때 찾곤 하는 음식이죠~?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장어를 주문한 곳은

바로~ 일도장어라는 곳입니다.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보겠습니다.

저는 배달어플을 통해서 주문을 했고요~ 메뉴는 장어 한 마리 정찬이었습니다. 가격은 29,900원이었습니다. 포장상태는 보시는 바와 같이 깔끔했습니다. 포장 뚜껑을 열어보면~

내용물의 모습은 이렇습니다. 오른쪽에는 장어와 부추의 모습이 보이고요~ 왼쪽에는 쌈채소와 양파장아찌, 열무김치 등 곁들임 음식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생강과 쌈장도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오늘의 메인 음식인 장어구이입니다. 노릇하게 잘 구워진 모습이었고~ 장어 살도 두툼하니 실해 보였습니다. 저는 소금구이를 선택했는데요~ 주문하실 때 양념 여부도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ㅎㅎ 자 그러면 맛을 봐야겠죠~?

먼저 소스를 찍어서 한입 먹어보면~~ 살이 아주 실합니다. 씹는 맛도 있고 고소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깻잎에 싸서 먹어도 맛이 좋았고요~

다른 쌈채소와 먹어도 맛이 좋았습니다. 간간히 먹은 열무김치도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장어의 맛을 잘 잡아주었네요 ㅎㅎ

장어는 다른 양념이나 쌈 없이 그냥 장어만 먹어도 맛이 좋았고요~ 깻잎장아찌와 생강을 곁들여 먹어도 좋았습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장어는 깻잎 하고 먹는 것이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제가 일도장어에서 장어를 주문해 먹은 시점이 지난 8월이라 현재도 이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먹을 당시에는 쌈채소가 넉넉히 와서 장어와 함께 느끼함 없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남은 쌈채소와 또 장어 한점 하고~~ 마지막으로~ 꼬리 부분까지 한입 하고~ 클리어~ ㅎㅎ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하며 먹었던 한 끼였습니다. 몸이 좀 허하다고 느낄 때 찾을 수 있는 좋은 대안 하나가 생긴 듯했습니다. 검색해 보니 일도장어는 오프라인 매장도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일산의 배달 가능한 다른 보약식도 궁금하시다면~ 아래도 참고해주세요~^^

 

[일산 배달음식] 상계탕 맛집 보양삼계탕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몸보신을 좀 할까 하여~ 보양식 중 가장 대중적인 삼계탕을 주문해 봤는데요. 오늘은 일산에서 삼계탕으로 꽤 유명한 보양삼계탕에서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1. 포장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