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대방어 배달]일산 만원수산 대방어 낙지 배달 리뷰

by 먹프로 2022. 3. 8.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대방어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대방어를 배달로 시켜 먹어봤는데요~

주문은 일산에 위치한 만원수산이라는 곳에서 했고요~

대방어 1인 19,000원

낙지 1개 9,000원 그리고 쌈과 무순을 추가했습니다.(각 1,000원)

그럼 리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먼저 포장상태입니다. 방어와 낙지 그리고 쌈채소가 잘 포장되어왔습니다.

흐틀어지거나 흘린 부분 없이 깔끔했습니다.

구성 음식은요~

보기만 해도 기름져 보이는 방어와 싱싱한 낙지의 모습입니다.

아.. 지금 보니 침이 좀 고이네요 ㅎㅎ

백김치, 번데기, 콘샐러드 등과 쌈채소, 김의 모습입니다~

윤기가 흐르는 방어의 모습입니다~

겨울이 제철인 방어는 사이즈가 클수록 맛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방어는 맛이 어떨지 시식 들어갑니다 ㅎㅎ

먼저~ 방어만 한점 집어서 한입~~ㅎㅎ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좋았습니다. 살점도 크게 썰어주셔서~

방어의 맛을 좀 더 풍성하게 느낄 수 있었네요~

깻잎에 방어 올리고~ 무순과 고추냉이 올려서 한입~~ㅎㅎ

참치 먹듯이 김에 대방어를 올려서 한입!

상추에도 올려서 한입 ㅎㅎ 

아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어요~ 사진 보니 또 당기네요 ㅎㅎ

이번에는 낙지를 시식할 차례! 

한점 집어서 먹어보면~ 쫄깃한 식감도 좋고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나서 이것 역시 소주를 부르더군요 ㅎㅎ

낙지도 쌈채소와 함께 마늘 올려서 먹어보니 괜찮더라고요 ㅎㅎ

그렇게 대방어 한 점에 소주 한잔!

낙지 한 점에 소주 한잔 하며 아름다운 저녁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역시 제철 방어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겨울 지나기 전에 대방어에 소주 어떠세요? ^^

 

 

지금까지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