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배달 & 포장 음식

초밥배달 추천 황제초밥 일산본점 사시미 정식 세트 리뷰

by 먹프로 2022. 1.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달음식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메뉴는 초밥과 사시미고요~

주문은 황제초밥 일산본점에서 했고요~

배*의 민*에서 주문했고~

정확한 메뉴명은 사시미 정식 세트고요~

가격은 25,000원 이었습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포장은 보시다시피 깔끔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초밥과 사시미가 잘 들어 있었고요~

반찬과 소스도 함께 왔습니다.

빛깔이 좋은 사시미와 초밥이고요~

락교, 초생강 묵은지 등이 있었고~

마늘, 고추, 초장 등이 있었습니다.

광어, 도미 초밥이고요~

연어회이고요~

연어초밥, 계란초밥, 새우초밥이고~

광어회와~

타코와사비~

참치회가 있었습니다.

수량으로 따지면~

사시미 12p, 초밥 6p의 구성이었습니다.

 

하나씩 맛을 보면~~ ㅎㅎ

도미 초밥입니다. 맞죠? ㅋㅋ

살이 도톰하니 씹는 맛이 좋았네요~

광어 지느러미 초밥입니다~

지느러미 살이 고소하고~

꼬돌꼬돌해서 맛있었네요 ㅎㅎ

이것도 도미 초밥 인듯한데~

역시 살이 도톰하니 맛있었습니다.

요것은 연어회이고요~ 고소한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새우초밥도 나무랄 데 없었고요~

참치회도 고소하니 좋았습니다. ㅎㅎ

계란초밥이고요~ ㅎㅎ

광어회는 사시미 역시 두툼하여~

씹는 맛이 좋았습니다. 

타코와사비는 중간중간 먹어주기 좋았고요~

연어초밥도 두툼한 회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전반적으로 회가 신선한 느낌이었고~

두툼하게 썰어서 그런지 식감과 풍미가

풍부한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초밥 생각나면 또 찾을 듯하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