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24-신재우 명인설렁탕 라페스타점]일산 설렁탕 맛집 구신가네 암소설렁탕(feat. 대한민국 육류 명인)

by 먹프로 2022. 3. 13.
반응형

## 2024.02업데이트 ##

신가네 암소설렁탕은 2024.02 기준으로

확인해본 결과

신재우 명인설렁탕으로 상호가 변경되었습니다.

메뉴 구성은 동일해보이며~

가격은 변동된것 같습니다.

참고하시고 아래 포스팅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준비한 메뉴는 제가 좋아하는 설렁탕입니다.

일산맛집 신가네 암소설렁탕

그리고 제가 찾은 곳은 일산 라페스타에 위치한

일산 맛집 신가네 암소설렁탕입니다.

 한우 100% 라는 신가네 암소설렁탕 리뷰 시작합니다.

신가네 암소설렁탕의 외관입니다.

여기는 일산 라페스타 B동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간판이 커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

매장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정당한 규모의 음식점이었고~ 차분한 우드 톤의 내부였습니다.

구조는 기역자 모양인데요~

저는 요기에 자리를 잡았네요 ㅎㅎ

메뉴는요~~

설렁탕, 수육, 전골 등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저는 신가네암소설렁탕 보통을 시켰고요~

가격은 7,900원이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대한민국 명인이라는 액자도 보이고~ 상장도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이 집 운영하시는 분의 대한민국 육류 부분 명인인듯해 보였습니다.

명인이라고 하니 맛이 더욱 궁금해졌는데요~

설렁탕은 오래 걸리지 않고 나왔습니다.

구성은 설렁탕, 김치, 섞박지 공깃밥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설렁탕!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과연 대한민국 육류 부문 명인이 만든 한우 100% 설렁탕은

어떤 맛일지 시식 들어갔습니다 ㅎㅎ

먼저~ 국물 한입 하니~~~

음 구수했어요~ 개인적으로는 누룽지의 구수함이 느껴졌습니다

확실히 다른 설렁탕과는 구별되는 구수함이었습니다.

이어서~ 소면과 고기 맛을 보고~

공깃밥을 뚝배기에 투하~~

국물이 잘 스며들도록 공기밥을 잘 말아서~

밥과 고기를 수저에 잘 담아 한입~~

음~ 역시나 구수하고 좋았습니다.

김치는 겉절이 스타일이었고 아삭하면서 설렁탕과 잘 어울렸습니다.

섞박지도 간이 잘 배어 있어서 설렁탕과 함께 먹기 좋았습니다.

국물은 먹을수록 구수한 느낌이 더했습니다.ㅎㅎ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 보니~~

오늘도 한 뚝배기 클리어~!!ㅎㅎ

뜨끈하고 든든한 한 끼 했네요 ^^

 

네이* 지도에서 신가네 암소설렁탕 소개글을 찾아보니

요기 설렁탕이 한식 대가 경연대회에서 농림축산부장관상을 받았다네요

이력이 꽤 화려한 설렁탕인데요~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맛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까지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