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25 - 콩심]콩나물 국밥 맛집 콩심 일산주엽점 메뉴 가격 콩나물국밥 리뷰

by 먹프로 2022. 3. 17.
반응형

먹는 거는 먹프로!

안녕하세요!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준비한 리뷰는 콩나물 국밥입니다.

콩심 콩나물국밥

해장음식으로는 최고인 콩나물 국밥!!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일산 주엽역 인근에 위치한

콩심 일산주엽점입니다.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웠던 곳이었는데요~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먼저 콩심의 외관입니다~

위치는 주엽역 5번 출구에서 200m가량에 위치해 있습니다.

실내로 들어서면~~

내부는 일반 음식점 느낌이고요~

좌석도 꽤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손님도 꽤 많더라고요~

 

콩심의 메뉴는요~

콩나물국밥, 김치 콩나물국밥, 만두 콩나물국밥 등 다양한 콩나물국밥 메뉴와

해물순두부, 전주비빔밥, 제육 비빔밥 등이 있었고~

통돼지양푼이김치전골, 코다리 조림, 파제육 두루치기,

편육, 통오징어, 왕만두, 김치전 등도 있었고~

가격이 전반적으로 착한 편인 듯했습니다.

저는 콩나물국밥으로 주문했고요~

가격은 5,500원이었습니다. 

아주 마음에 드는 가격이었어요 ㅎㅎ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구성은 콩나물국밥, 깍두기, 날계란, 오징어 젓갈이었는데요~

팔팔 끊는 콩나물국밥의 모습을 보니 정말 먹음직스러웠습니다.

함께 나온 날계란은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되는데요~

저는 요렇게 넣어서 반숙으로 먹고자 했습니다 ㅎㅎ

자~ 그럼 시식을 해봐야겠죠~?

푸짐한 콩나물을 앞접시에 덜어서 한입 하면~~

아삭하고 따뜻한 콩나물의 식감이 좋았습니다.

콩나물에는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하다고 하죠~?

그래서 숙취 해소에 좋다고 하는데~

건강도 챙기고 맛도 좋으니 자주 먹으러 와야겠네요 ㅎㅎ

아까 넣은 계란이 먹음직스럽게 익어서~ 한입에 호로록~~

고소한 노른자의 맛이 좋았네요 ㅎㅎ

 뜨끈한 국물은 담백하니 감칠맛이 좋았고요~

밥과 콩나물을 함께 먹으니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좋았네요 ㅎㅎ

깍두기와 한입 해도 맛있고~~

오징어 젓갈과 한입해도 좋았습니다.

그렇게 한입 두입 먹다 보니~~~

오늘도 깔끔하게 한 그릇 클리어!!

뜨끈하고 든든하게 한 끼 잘했네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고 거기에 가격도 착해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한 한 끼였습니다.

지금까지 세상 음식 리뷰하는 먹프로였습나다!

 

## 2024.02 업데이트 ##

콩심은 2024.02 기준 확인해본 결과

가격이 변동되었습니다.

* 콩나물국밥 : 6000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