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 배달 & 포장/일산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23-더팔당 홈플러스 일산점] 매운맛이 당길때 오징어 볶음 어떠세요?(더팔당 홈플러스 일산점)

by 먹프로 2022. 2.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음식점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더팔당(The 팔당) 홈플러스 일산점이고요~

메뉴는 빨간색이 매력적인 

오징어 볶음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더팔당의 외관입니다.

간판이 커서 찾기는 쉬우실 거예요~ㅎㅎ

안으로 들어서면~ 내부는 이런 모습입니다.

내부는 꽤 넓은 편이었고~

혼자 식사 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았습니다.

메뉴는요~

런치 2인 세트메뉴가 있었는데요~

오징어 볶음이나 김치찜이 주문 가능했습니다.

런치 1인 메뉴도 다양하게 주문 가능했습니다.

닭발이나 김치전도 주문 가능했고요~

세트메뉴도 주문 가능했습니다.

저는 오징어 볶음을 주문했고요~

가격은 9,000원이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빨간색의 오징어 볶음의 모습이고요~

밑반찬 3종도 함께 나왔습니다.

오징어 볶음은 비주얼 상으로는 

꽤 푸짐해 보였는데요~

오징어 한 점을 집어서 맛을 보니~

양념이 저한테는 조금 매웠네요~ㅎㅎ

오징어는 쫄깃하게 잘 익어 나왔습니다. ㅎㅎ

양파와도 다시 한입~~ㅎㅎ

역시나 조금 매웠으나 먹을만했어요 ㅎㅎ

밥에 얹어서 한입 하고~~

밥에 비벼먹기도 하고~ ㅋㅋ

글을 쓰며 다시 사진으로 보니

침샘에 침이 고이네요 ㅎㅎ

가끔 스트레스 때문에 매운맛이

당길 때가 있죠~?

그때 먹으면 좋을 듯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