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38] 파주 대형 카페 나들이 데이트 하기 좋은 앤드테라스 파주점 메뉴 분위기 후기

by 먹프로 2022.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입니다.

오늘도 파주에 위치한 카페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바로 엄청난 규모가 인상적인 대형 카페 앤드테라스입니다.

공간이 정말 넓다 보니 카페 한 바퀴 도는 것도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ㅎㅎ

초입부터 실내 곳곳을 돌아본 앤드테라스 후기! 지금 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앤드테라스 외관입니다. 하얀색 외벽으로 되어 있었고요~ 주차는 지하주차장이 넓게 준비되어 있어서

불편한 점은 없었네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오시면~

오른쪽 사진처럼 정문이 보이실 거예요~ 정문을 통해서 안으로 들어서면~

시원시원한 실내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실내 곳곳에 식물들이 많이 보이고요~ 좌석도 넉넉히 준비되어있습니다.

위 왼쪽 사진은 정문 초입에서 왼쪽을 바라봤을 때 모습이고요 오른쪽 사진은 정면 모습니다.

위 왼쪽 사진은 정문 초입에서 오른쪽을 바라본 모습인데요~ 이쪽으로 걸어가시면 카운터가 보이십니다

규모에 맞게 카운터도 꽤 길게 이어져 있는데요~

주문 가능한 메뉴 또한 다양해 보였습니다. 다양한 샐러드와 파스타의 사진이 먹음직스러워 보였는데요~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5,500원, 에이드는 6,300원이었고요~ 과일주스도 주문 가능했는데 가격은 7,000원이었습니다.

파스타, 샐러드 , 브런치 메뉴 모두 주문 가능했고요~

파스타는 17,000원~20,000원 정도에 맛볼 수 있었고요~ 브런치 메뉴는 13,000원~20,000원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살치살 스테이크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가격은 33,000원이었습니다.

한쪽에는 다양한 병 음료도 진열되어 있고요~ 맥주도 주문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맥주는 하이네켄, 호가든, 기네스 등이

준비되어 있었고요~ 가격은 8,000원~9,000원이었습니다.

그리고 카운터 인근에는 다양한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요렇게 동그란 테이블 위에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요렇게 생긴 진열대가 2개 었었고요~

빵들 대부분 먹음직스러운 모습이었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을듯했어요 ㅋㅋ

음식 주문을 마치고 카페 곳곳을 돌아다녀 봤는데요~

위 사진은 1층 중앙부 모습입니다. 앤드테라스는 2층 규모인데요~ 가운데 부분은 개방되어 있는 구조라~ 공간이 정말

시원시원하고 웅장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뭔가 싱그러운 느낌도 좋았습니다.

위 왼쪽 사진은 카페 중앙부로 나있는 길을 타라 찍은 사진입니다. 채광도 좋고 인테리어도 좋고~ 너무 이뻤어요 ㅎㅎ

오른쪽 사진은 중앙부 옆쪽 공간 모습이고요~ 이쪽은 널찍한 창 때문에 채광이 더욱 좋았습니다.

인테리어가 워낙 잘 되어 있어서~ 정말 사진 찍기 바빴은데요~ 특히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서 하늘을 바라볼 수 있는 부분도 좋았네요 ㅎㅎ 1층은 이 정도 구경하고 2층으로 자리를 이동해 봤는데요~

2층은 사진에 보이시는 계단을 통해 올라가실 수 있습니다. 계단은 카운터 인근 카페 중앙부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 보면~

위 사진처럼 동그란 모양은 긴 테이블이 왼쪽과 오른쪽 모두 위치해 있고요~ 좌우 대칭형 구조로 보였습니다. 

안쪽에 책장도 보여서 그런지 도서관 느낌도 나고 여기서는 노트북 가지고 일하시는 분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뒤를 돌아보면~

요렇게 카페 전경이 한눈에 보이는데요~ 정말 규모가 어마어마하죠~? ㅎㅎ

요기서 보는 카페 모습이 너무 이뻐서 사진을 자꾸 찍게 되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왼쪽과 오른쪽 양옆으로 계단이 한 번 더 나있고요~ 여기도 좌우 대칭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까 봤던 원형 테이블을 한번 둘러보고~ 왼쪽 계단을 통해 위쪽 공간으로 이동해 봤는데요~ 계단 한쪽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공간을 다채롭게 잘 활용한 느낌 었습니다.

2층의 모습 이렇고요~ 창가를 바라보는 좌석과 홀 쪽을 바라보는 좌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이곳 역시 곳곳에 식물들이 위치해 있어서 푸른 감성이 좋았고요~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위 사진과 같은 히든 공간이 있는데요~ 넓은 공간보다는 아담한 느낌의 공간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요기가 좋을 듯했습니다. 조명도 이쁘고 창도 널찍하게 나 있어 채광도 좋았습니다. 

그리고~ 홀 방향으로 나와 보면~ 오른쪽 사진처럼 맞은편 공간으로 이동할 수 있는 다리도 위치해 있는데요~

다리 위에서 조명이 이뻐서 한컷 했네요 ㅎㅎ 동그란 조명이 느낌 있게 달려있는데~ 너무 이뻤습니다 

그리고 반대편으로 돌아보면~

요렇게 카페 전경이 다시 눈에 들어옵니다~ㅎㅎ 넓은 규모임에도 공간 어느 하나 소홀하지 않고 이쁘게 꾸며진 앤드테라스 였는데요~ 전반적으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나중에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