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37] 유럽 감성 파주 헤이리 마을 카페 르시랑스

by 먹프로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는데요~~

파주 헤이리 마을에 위치한 유럽 감성 카페! 르시랑스입니다.

위 사진은 르시랑스 외괸인데요~ 왼쪽 사진은 정문 방향이고요~ 오른쪽 사진은 후면부 사진입니다.

이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 공간과 넓은 야외 공간을 겸비한 르시랑스!

지금부터 후기 시작합니다!

카페로 들어서기 전에 안내판이 하나 보이는데요~ 르시랑스는 위생적인 빵 관리를 위해

스마트 스니즈가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요즘 같이 위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에 아주 맘에 드는 부분이었어요 ㅎㅎ

실내로 들어서면~ 황금색 느낌의 공간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왼쪽에는 주문하실 수 있는 카운터가 위치해있고요~ 오른쪽에는 베이커리가 위치해 있습니다.

베이커리는 앞서 설명드린 데로 스니즈가드를 사용해서 조금 더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르시랑스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6,000원이었고요~ 드립 커피와 콜드부르커피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녹차, 초코 라테도 주문 가능했고요~ 허브차, 에이드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스파게티나 브런치 메뉴도 주문이 가능했고요~ 한쪽에는 드립 커피 주문 시 원드 고르는 팁도 있었네요 ㅎㅎ

산미와 향기 등에 따라 원하시는 원두를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한쪽에는 다양한 쿠키류들이 보였고요~ 드립백 커피도 구매 가능해 보였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1층 내부 공간으로 들어 갈 수 있는 통로가 보이는데요~ 안으로 들어가 보면~

유럽 느낌의 화려한 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가구, 조명, 각종 인테리어 소품 모두 신경을 많이 쓴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진짜 유럽 갬성을 제대로 제현하려는 듯했어요 ㅎㅎ

규모도 넓어서 넉넉하게 좌석들이 위치해 있고요~

화려한 조명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사진에 보이는 샹들리에 조명이 맘에 들더라고요 ㅎㅎㅎㅎ

길을 따라 안쪽으로 이동해 보면~ 어느 한 곳 서운하지 않게 이쁘게 잘 꾸며진 공간들이 눈에 들어오고요~

길을 따라 좀 더 들어가 보면 ~ 정문 반대편 방향의 공간이 보입니다. 창가 주변으로 자리가 마련되어 있고요~

밖으로도 나갈 수 있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면~

이렇게 넓은 야외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때 이용하기 딱인 공간이었는데요~

야외 공간을 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제일 마음에 드는 공간이었습니다.ㅎㅎ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아까 봤던 공간을 지나서 조금만 가다 보면~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이 보입니다.

멀리 조각상이 보이는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 보면~~

2층도 고풍스럽고 아늑한 실내공간이 눈에 들어옵니다. 2층 역시 유럽 갬성이 진하게 느껴지는 공간이었는데요~

테이블, 의자, 각종 소품 모두 고급스러운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참 인테리어가 중요한 것이 진짜 다른 시간으로 온듯한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길을 따라서 안으로 들어가 보면 이곳 역시 어느 하나 서운함 없이 잘 꾸며진 공간이 보였고요~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아까 1층과 유사한 느낌의 건물 후면부 창가 쪽 자리가 나타납니다.

밝은 채광이 기분 좋게 하는 공간인데요~

공간도 넓고 이쁘게 꾸며진 공간! 좋았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밖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었는데요~

밖으로 나가보면~

요렇게 야외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이쪽은 좌석이 많지는 않았지만~ 나름 느낌 있는 공간이었는데요~

야외 공간으로 좋아하는 저로서는 맘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르시랑스는 넓은 규모만큼이나 다양한 느낌의 공간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다시 실내로 들어와서~

왼쪽 사진에 보이는 통로로 이동해 보면 또 다른 실내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요렇게 역시나 유럽 감성이 느껴지는 환한 공간이 눈에 들어오고요~ 

뒤를 돌아보면~ 

요렇게 1층이 보이는 구조였습니다.  이쪽 공간도 느낌 있고 좋았어요 ㅎㅎㅎㅎ

넓은 규모와 많이 신경 쓴 듯한 인테리어 그리고 야외 공간 까지! 상당히 마음에 드는 카페였습니다.

르시랑스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혹시 헤이리 마을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파주 & 일산 카페(추천) #56] 파주 헤이리 도넛 맛집 카페 흑사당 메뉴 가격 크림브륄레 도넛 맛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요즘 인스*에서 핫한 도넛 카페를 준비해 봤는데요~ 크림이 듬뿍 들어간 도넛이 너무 맛있었던 파주 헤이리에 위치한 카페 흑사당입니

nailedit1.tistory.com

 

 

[파주 & 일산 카페 (추천) #55] 헤이리 음악 감상 카페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 분위기 입장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카페는 조금 특별한 카페입니다. 황인용 뮤직스페이스 카메라타라는 곳인데요~ 일반 카페와 달리 음악 감상에 특화된 곳입

nailedit1.tistory.com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