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34]파주 가볼만한곳 대형 카페 더티트렁크 분위기 메뉴 후기

by 먹프로 2022. 4.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대형 카페 리뷰를 준비해 봤습니다.

넓은 공간과 이쁜 인테리어가 기억에 남는 곳이었는데요~

바로 파주 핫플레이스 더티트렁크 입니다.

이쁜 인테리어 때문에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던 곳입니다.

지금부터 후기 들어갑니다 ㅎㅎ

먼저 더티 트렁크의 외관입니다.

외관은 짙은 갈색의 철재 느낌이었고~ 2층 규모의 건물이었습니다. 주차는 카페 건물 앞쪽도 가능하시고~

건물 지하에도 주차가 가능해서 주차에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위 오른쪽 사진에 보이는 정문을 통해 카페 안으로 들어가실 수 있는데요~

정문을 통해 내부로 들어서면~~

외쪽 사진의 전경이 눈에 들어옵니다~ 곳곳의 조명과 식물들이 잘 어울려  아늑한 느낌이 들었고~

바닥에 흰색으로 그러진 라인을 통해 카페 안쪽으로 진입이 가능하십니다.

그리고~ 오른쪽 사진처럼 정문 부근에도 넓은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넓은 공간감이 좋았습니다.

 

아래 흰 선을 따라 좀 더 안으로 들어가 보면~~

공간 곳곳에 식물들과 조명들이 잘 어우러져서 참 이쁘더군요~

안쪽으로 가는 길에 위치한 좌석들은 긴 테이블들이 자리해 있었고요~ 중간중간 칸막이도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바닥에 보이시는 하얀 선을 따라서 좌측으로 회전하시면~

왼쪽 사진처럼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 좌석이 보이시고요~ 반대쪽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베이커리가 보이십니다.

일단 2층 가운데 부분이 개방된 구조여서 정말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었고요~

자연채광을 제한한 느낌이어서 밝은 느낌보다는 은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럼 베이커리를 구경해 볼까요? ㅎㅎ

정말 다양한 종류의 베이커리가 있었는데요~ 일단 빵 하나하나 상당히 외관에 신경 쓴 느낌이었어요

시각적 질감도 제각각이고~ 크림이나 토핑도 색감이 살아 있어서~ 손이 가게 만드는 듯했습니다.

베이커리 진열대 상단의 조명이 베이커리의 매력도를 한층 올리는 듯했어요 ㅎㅎ

그리고 옆쪽에는 케이크도 꽤 길게 진열되어 있는데요~

케이크는 주문할 때 직원 문의가 먼저 필요한 듯했고요~

종류는 치즈케이크, 브라우니, 초코케이크, 당근케이크, 레인보우 케이크 등 다양했고요~

가격은 6천 원에서 9천 원 선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색감이 화려한 레인보우 케이크가 끌리더라고요 ㅎㅎ 

베이커리 진열대에서 잠시 아까 그 계단 좌석을 바라본 모습인데요~ 분위기 너무 좋죠? ㅎㅎ 

주문은 위 사진에 보이시는 카운터에서 하시면 되는데요~~ 다양한 베이커리만큼이나 주문 가능한 음료도 다양했습니다.

지금부터 메뉴 설명 들어가면요~~

가장 먼저 보인 게 맥주였네요 ㅎㅎ 하이네켄이나 타이거 등이 주문 가능했는데요~ 가격은 대부분 7천 원이었습니다.

그리고 버거 메뉴도 보였는데요~ 소고기 버거와 치킨버거가 있었어요~ 가격은 1만 6천 원에서 1만 8천 원이었습니다.

커피도 다양했는데요~ 카푸치노, 라떼, 카페 모카 등 일반적인 카페 메뉴들이 주문 가능했고요~

더티 모히또 라떼, 더티 블랙 라떼 등 더티 트렁크 고유의 브랜드를 활용한 메뉴도 눈에 띄었습니다.

그 외에도 주문 가능한 메뉴가 많았는데요~

말차 앤 쑥 라떼, 돼지바 라떼 등 다양한 라때 메뉴가 6,500원에서 7,500원 선에서 구매 가능했고~

과일 주스나 에이드 류는 7,000원에서 8,000원 선에서 구매 가능했습니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망고라임치즈케잌 요거트, 화이트 베리 요거트 등 토핑이 화려한 요거트 류는 12,000원이었습니다.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도 있었는데요~

하이네켄과 함께 할 수 있는 세트 A, 타이거와 함께 할 수 있는 세트 C 등 세트 메뉴는

20,500원에서 26,000원에 주문 가능했습니다.

브런치, 샌드위치, 버거 등도 준비되어 있었고요~ 가격은 13,500원에서 18,000원 선에서 주문 가능했습니다.

파스타와 샐러드도 주문 가능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DT크림 파스타가 17,000원이었고요~

샐러드는 13,000원에서 13,500원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장 한쪽에는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더티트렁크 브랜드를 활용한 텀블러들이 있었고~

맥주잔도 보였고~ 보온병들도 보였습니다. 

요기는 음식을 받는 곳인 것 같았는데요~ 아까 봤던 맥주 세트 메뉴가 다시 눈에 들어 오더군요~ㅎㅎ

아.. 갑자기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네요 ㅋㅋ

 

1층은 이 정도로 구경하고~ 2층으로 이동해 봤습니다.

아까 보여드린 요 계단을 통해서 2층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 데요~

요 계단 좌석도 조명도 이쁘고 이쁘게 꾸며져 있어서 앉아보고 싶게 만들더군요 ㅎㅎ

계단을 통해 위로 올라가 보면

요렇게 넓은 공간에 넓은 좌석들이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는 곳곳에 넓은 유리창이 있어서 자연 채광을 느낄 수 있고요~

2층 역시 이쁜 조명이 기분을 좋게 했습니다. 책장 느낌으로 꾸며진 기둥도 느낌 있어 보였습니다.

한쪽은 아예 벽면을 책으로 감싸면서 도서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었고요~

이쪽은 인테리어 때문인지 스터디나 독서를 하고 싶게 만들더군요 ㅋㅋ

그리고~ 뒤를 돌아보면 이렇게 더티 트렁크의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중간 부분은 뚫려 있고

양 옆으로 길게 2층 공간이 이어져 있습니다.

왼쪽 공간은 아까 그 도서관 느낌의 공간이 이어져 있고요~

왼쪽은 유리창이 곳곳에 위치해 있어 자연채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선호할 만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중간 부분은 아래층 공간이 보여서 넓은 공간을 채감 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경이 너무 이뻐서 찍어본 파이널 컷! ㅎㅎ

넓은 공간만큼이나 메뉴도 다양하고 부분 부분마다 분위기도 다양해서 말 그대로 카페를 투어 하는 느낌이었어요

여러 사람이 찾는 이유를 알 듯했습니다.

데이트 장소로도 가족과 함께 하기에도 스터디 용도로도 괜찮은 장소인 것 같아요 ㅎㅎ

파주 롯데아웃렛과도 가까워서 쇼핑하시고 들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아 그리고 혹시 더티트렁크 주변에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파주 & 일산 카페(추천) #39]파주 대형 루프탑 카페 레드파이프 분위기 메뉴 리뷰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전문블로거 먹프로입니다! 오늘도 카페 리뷰를 준비했습니다. 파주에 위치한 대형카페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레드파이프 입니다. 리뷰 시작합니다~~~ 레드파이프 출입구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쁘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