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 #39] 공부하기 좋은 파주 문산 대형 창고형 카페 - 카페8794

by 먹프로 2022. 6.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인데요~ 오늘 준비한 카페는 파주 문산에 위치한 대형 창고형 카페카페8794입니다,

방문한지는 좀 되었지만 넓은 공간과 좋은 분위기가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임진각과도 가까워서 임진각으로 놀러 오셨거나 드라이브하시고 나서 들르시기도 좋을 것 같은 곳인데요~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볼게요~

 

먼저 카페 외관입니다.

카페는 1층 건물로 길게 늘어진 형태였습니다. 검은 벽돌로 쌓여 있어서 창고 느낌이 나고 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카페7994는 카페 건물 바로 앞쪽에 주차 공간이 있고 규모도 꾀 커서 주차하기는 편했습니다.

뭔가 앤틱 한 문을 통해서 카페 안으로 들어가 보면 카페 로고 장식이 바로 보이고요~ 장식 양옆에 문이 보이실 텐데요 저기는 화장실입니다

그리고~오른쪽으로 방향을 틀면 카페 내부가 한눈에 보이는데요~ 길게 늘어진 공간이고 규모도 외부에서 본 것처럼 매우 컸습니다.

입구 바로 앞쪽에는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도 보였는데요~

테이블에 놓인 빵들이 참 맛있어 보였습니다 ㅎㅎ 빵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면~

빵들이 모두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조금 더 위생적인 느낌이었고~ 베이커리 대부분 이쁘고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카페 8794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는 5,000원이었고~ 라테류는 7,000원 정도였고요~ 허브티나 드립 커피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주문 후 카페 내부를 둘러봤습니다.

카페 내부의 테이블은 길게 이어진 형태였어요 음.. 어떻게 보면 독서실의 커다란 책상 같은 느낌이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서 공부하거나 일을 해도 좋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중간중간 벽면에는 이쁜 장식들이 있어서 눈길을 끌었고요~ 창문의 크기가 커서 채광도 좋고 뭔가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길게 이어진 테이블을 따라 계속 가게 되면 카페 끝부분까지 갈 수 있은는데요~ 카페 끝부분에는 다양한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뭔가 멋진 오토바이가 보였는데요 ㅎㅎ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천장에는 자전거가 달려있었네요 ㅋㅋ

카페 끝에서 입구 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아까 보셨듯이 창가 쪽 자리와 중간 자리는 길게 이어진 테이블로 되어 있고요~ 벽면 자리는 대략 8인용 좌석들이 가로로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가로로 놓인 좌석들의 모습이고요~ 벽면도 여러 가지 장식과 소품으로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공간이 넓고 길어서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데~ 곳곳을 센스 있게 잘 꾸며놓아서 심심하지 않은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한쪽에는 4인용 테이블도 있었고요~ 요기 좌석은 좀 더 편한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이쪽은 다양한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었고~ 한쪽 벽면에는 엄청난 양의 콜라병이 진열되어 있었네요 ㅎㅎ 카페 구경은 이 정도 하고~ 커피를 가지고 자리를 잡았습니다. 

요렇게 창가 쪽 자리에 앉아서~ 

창밖을 바라보며 커피 한잔~~ㅎㅎ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카페가 넓고 좌석 간 거리도 넉넉해서 좋았고요~ 주차도 편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분위기가 차분해서 공부하시거나 일하시기에도 좋을 만한 공간이었습니다. 나중에 공부하거나 간단하게 일할 거리가 생기면 한번 또 방문해야겠네요 ^^

카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파주 문산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파주 & 일산 카페 #54] 파주 나들이 갈만한 곳 사진찍기 좋은 임진각 카페 온더레일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나들이로 드라이브하시다가 갈만한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파주 임진각 주변에 위치한 온더레일입니다. 주말이면 자유로 드라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