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파주

[파주 카페(추천) #41] 파주 아이와 함께 갈만한 모래놀이 야외정원 카페 연리희재

by 먹프로 2022. 8.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 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위치한 카페 중에 아이와 갈만한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이쁜 디저트도 눈길을 끌었던 카페인데요~

바로 파주 연리희재입니다.

지금부터 방문 후기 시작할게요~~^^

 

먼저 카페 외관입니다.

연리희재는 요렇게 하얀색 단층 건물이고요~ 꽤 넓은 야외 정원이 카페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할 당시에는

주차장이 따로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저는 카페 앞쪽 도로 갓길에 주차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진으로 보이시는 문을 통해서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문을 통해서 카페 내부로 진입하시면~

요렇게 실내공간이 보이십니다. 카페 안쪽도 모두 화이트 톤으로 되어 있고 가구들은 목재여서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였습니다.

실내는 생각보다 넓은 느낌이었고 좌석 간 공간도 넉넉한 느낌이었습니다.

요렇게 한쪽 벽면에는 포토존도 있어서 사진 한컷 하시기도 좋을 것 같고요~ ㅎㅎ

포토존 옆에 요렇게 생긴 입구를 통해 안쪽으로 들어가 보시면~ 여기에도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한쪽 벽면에는 디저트가 이쁘게 진열? 되어 있었는데요~ 아.. 여유가 있다면 정말 맛보고 싶을 정도로 이쁘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카운터는 카페 내부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는데요~ 연리희재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5,000원이었고~ 미숫가루나, 에이드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 정도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개성주악이라고 하여 이쁘게 생긴 디저트가 눈길을 끌었는데요~

찹쌀가루에 막걸리를 넣어 반죽하여 기름에 지진 전통한과라고 하는데 식감이 바삭하면서 쫀득하다고 하네요 ㅎㅎ

나중에 재방문하면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ㅎㅎ

종류는 4가지 정도 있었는데요~ 위에 토핑이 조금씩 달라 보였습니다.

초콜릿이 올라간 것도 있었고~ 딸기가 올라간 것도 있었네요 ㅎㅎ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정말 눈이 자꾸 가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이것은 찰떡파이라는 것인데요 이것도 뭔가 쫄깃 바삭하니 할듯한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었네요 ㅎㅎ

이쁜 디저트들 구경하고~ 밖으로 나가 봤습니다~ ㅎㅎ

카페 입구에서 나와 위 사진에 보이시는 길을 따라 조금 더 가시면 메인 야외 공간으로 가실 수 있는데요 사진에서 처럼

건물 주변으로도 좌석이 위치해 있었습니다.

야외 공간의 모습입니다. 잔디로 되어 있고 규모도 어느 정도 확보되어서 아이들 돌아다니기 적당해 보였고요~

요렇게 텐트? 느낌의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 보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한쪽에는 모래놀이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이것도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인 것 같고요~ㅎㅎ

아이들용 자동차도 있어서 이 또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인 거 같았습니다. 야외 구경은 이 정도 하고~

저는 다시 안으로 들어와서 커피 한잔했는데요~

커피 맛도 깔끔하니 좋았고~ 바깥에서 아이들 노는 모습 보니 심심하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파주로 드라이브 나오셨다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할 곳을 찾으신다면~ 여기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파주 신세계 아웃렛과도 가까워서 쇼핑 오셨다가 들르시는 것도 좋을 듯하네요 ㅎㅎ

 

파주 연리희재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