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청평호수 경치좋은 야외 카페 사트레봉 청평호수점

by 먹프로 2022.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청평호수 인근의 뷰가 너무 좋은 카페를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사트레봉 청평호수점인데요~

한적한 야외 공간에서 청평호수를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그럼 후기 지금부터 시작해보겠습니다.

사트레봉 청평호수점의 외관입니다. 단층 건물로 보이는데요~ 실제로는 지하에 한층이 더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옆쪽에 하시고 카페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카페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이런 모습입니다. 벽면으로 여러 가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원두도 진열되어 있고 한쪽에는

헤어 제품도 진열되어 있었네요 ㅎㅎ 

실내 안쪽은 이런 모습입니다. 중간에 키오스크가 있고요~ 오른쪽에는 아래층으로 내려갈 수 있는 게딘이 위치해 있습니다.

말씀드린 것처럼 중앙에는 키오스크가 있어서 여기서 주문 결제가 가능하신데요~ 카드 결제만 가능합니다. 여기서 주문을 하시고~

앞쪽 카운터에서 수령하시면 되는데요~ 사트레봉 청평호수점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 따뜻한 것이 7,000원 이고, 아이스는 8,000원이었습니다. 음.. 가격은 조금 있는 편이었어요..ㅎㅎ

브런치 메뉴들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피자나, 파스타 등은 18,000원에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맥주도 주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ㅎㅎ

카운터 옆쪽에는 베이커리도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요~ 음료가 나올 때까지  잠시 창밖을 봤는데요~ 경치가 정말 좋았네요 ㅎㅎ

청평호수의 모습과 파란 하늘이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었네요 ㅎㅎ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계단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 봤습니다.

아래층의 모습입니다. 공간도 꽤 넓고 좌석도 넉넉히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인테리어도 오래된 느낌 없이 잘 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창이 큼지막하게 되어 있어서 창밖의 풍경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구조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가까이 가서 보면 이런 느낌입니다. 밖에 나가지 않더라도 눈으로 경치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구조였어요 ㅎㅎ

좌석 간 공간이 넓은 점도 마음에 들었고요~ 방문하신 분들을 보니 젊은 분들, 나이 있으신 분들 다양했는데요 가족단위로 찾는 분들도

많아 보였습니다. 

그리고 여기 사트레봉은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카페 끝 쪽으로 이동해 보시면 작은 문을 발견하실 수 있을 거예요~ 문을 통해서 밖으로 나가 보시면~~

요렇게 야외 좌석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야외 좌석 역시 좌석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고요~ 청평호수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공간도 꽤 넓은 편이었고요~ 햇빛 가림막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일단 여기에 자리를 잡고~

아메리카노 한잔 하며 시간을 보냈네요 ㅎㅎ 멀리 보이는 청평호수 풍경, 바람, 따뜻한 커피 모두 너무 좋았네요 ㅎㅎ

요즘처럼 날씨 좋을 때

방문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ㅎㅎ

야외 좌석 중에 요렇게 난간에 작게 마련된 테이블도 있었는데요 바로 청평호수를 보며 차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마지막 사진은~ 사트레봉 청평호수점의 야외공간에서 바라본 북한강 경치입니다. ㅎㅎ 아.. 사진을 보니 다시 가고싶네요~ 아름다운 경치와 조용히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사트레봉 이었습니다.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사토레봉 청평호수점 근처의 다른 카페도 궁금하시다면~?▼

 

[가평 경치좋은 카페 추천] 북한강 리버뷰 카페 가평 리버레인 분위기 메뉴 가격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경치와 차 한잔으로 힐링하기 좋은 곳을 준비해 왔습니다. 바로 가평에 위치한 리버뷰가 너~~ 무 좋은 이쁜 카페 리버레인 입니다.^^ 1. 주차/외관/1층 공간 주차는 여기

nailedit1.tistory.com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이쁜 카페 찾아다니는 먹프로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