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김포현대아울렛 카페-폴콘] 폴콘 베스트 메뉴 무화과 호밀깜빠뉴 비스킷 슈 에그타르트 후기

by 먹프로 2023. 6.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전국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을 들렀다가 방문한 카페 포스팅을 준비했는데요~다양한 베이커리가 마음에 들었던 곳입니다.

바로 폴콘이라는 곳인데요~
쇼핑하시다가 휴식이 필요하실때 이용하시면 좋을 만한 곳이었습니다. 오늘은 폴콘의 베스트메뉴 정보도 준비하였으니 베스트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오늘 글 참고해주세요~~^^

그럼 김포 현대아울렛 폴콘 후기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폴콘 매장위치는요~

폴콘 김포현대아울렛점은 타워존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타워존 내부에서 위 사진과 같은 곳을 찾으셨다면 잘 찾아 오신 거세요~ㅎㅎ

카페 내부는요~

요렇게 전반적으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 곳곳에 화분들이 있어서 매장이 심심하지 않도록 꾸며져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나무느낌의 가구들로 구성되어 있었고요~ 갯수도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매장 한쪽에는 다양한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었는데요~

폴콘의 베이커리는요~

깜빠뉴, 식빵등이 진열되어 있고

치아바타류도 진열되어 있었고요~

에그타르트나 스콘도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소라빵이나 크라우상도 볼 수 있었습니다 ㅎㅎ

폴콘의 베스트 메뉴는요!

그리고 한쪽에는 폴콘 베스트 메뉴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바로~
1. 무화과 호밀깜빠뉴
2. 비스킷 슈
3. 에그타르트
였습니다. 다 맛있어 보여서 3가지 모두 하나씩 주문해서 맛을 보았습니다 ㅎㅎ

폴콘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4,800원 이었고요~ 라떼, 밀크티, 에이드, 과일 주스 등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저는 아까봤던 베스트 베이커리 3종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매장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저는 매장 벽쪽의 빈자리에 앉았고요~ 조금 있으니 주문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베이커리와 아메리카노 맛은요~

제가 주문한 베스트 베이커리 3종과 아메리카노의 모습입니다. 가장 앞쪽에 있는 것이 무화과 호밀깜빠뉴이고요 그리고 그 뒤로 에그타르트와 비스킷 슈가 위치해 있습니다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러웠는데요 ㅎㅎ

먼저 에그타르트를 맛보았습니다. 칼로 반을 자른뒤에~

한입에 쏙~~ 하니~ 파트브리제 부분은 페스츄리 느낌에 식감은 부드러웠고요~ 필링 부분은 달콤하고 역시나 부드러우면서 파트브리제 부분과 잘 어울렸어요 ㅎㅎ 안내판에는 밀크티랑 잘 어울린다고 되어 있으나 개인적으로는 아메리카노도 나쁘지 않은 조합이았습니다 ㅎㅎ

다음은 비스킷 슈의 모습인데요~ 역시나 반을 가르면 안쪽에 크림이 가득 들어 있었습니다. 수제 바닐라빈 크림이라고 하는데요~

비스킷 슈의 맛은 달달한 크림맛을 듬뿍 느낄 수 있어서 좋았고요~ 겉면에 소보루가 토핑 되어 있어 바삭한 식감도 느낌이 좋았습니다. 음 전반적으로 달달한 느낌이어서 역시나 아메리카노가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무화과 호밀깜빠뉴의 모습입니다. 호밀깜빠뉴 중간 부분에 무화과가 올려진 모습인데요~ 요것도 맛을 보면~

호밀깜빠뉴는 딱딱한 겉 부분은 씹는 맛이 좋고 안쪽을 부드러운 느낌이고요~ 다소 밋밋할 수 있는 맛을 무화과가 채워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양도 있는 편이어서 배도 적당히 차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밀깜빠뉴가 가장 마음에 들더라고요 ㅎㅎ 아메리카노와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한 접시 비웠네요 ㅎㅎㅎ

김포현대아울렛에서 쇼핑 후 잠시 쉬실 때 폴콘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에 달달한 에그타르트로 에너지 충전 어떠신가요? ㅎㅎ

 

폴콘 김포현대아울렛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