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서촌 카페-어퍼스로피] 카이막토스트 맛집 서촌 어퍼스트로피

by 먹프로 2023.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카페 후기를 준비해 봤는데요~ 카이막토스트로 유명하다고 하여 찾아간 집이었는데요~

규모는 그렇게 크지 않지만 야외좌석도 있고~ 내부도 깔끔하게 꾸며져 있어서 만족스럽게 이용했던 곳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바로~~ 서촌에 위치한 어퍼스트로피이고요~~

어퍼스트로피에서 경험했던 고소하고 달달했던 카이막토스트 후기 지금부터 시작해 볼게요~~^^

 

먼저 카페 외관입니다.

서촌 카페 어퍼스트로피의 외관인데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돼 보이는 카페 외관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야외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날 좋을 때 이용하면 거리에 사람구경하며~ 바람맞으며~ 시원한 아메리카노 한잔하기 좋아 보였습니다.

 

카페 내부는요~~

정문을 통해 카페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세로로 길게 되어 있는 내부가 눈에 들어옵니다. 벽면과 천장이 화이트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넓어 보이는 느낌이 있었고요~~

안쪽에는 8인 좌석이 길게 놓여 있었고요~~ 더 안쪽으로는 2인 테이블이 변면과 중앙에 놓여져 있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모두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카페 어퍼스트로피의 메뉴는요~~

음료는~ 시그니처로 비안나커피가 있었고~ 블렌드 커피, 디카페인 커피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주문이 가능했고 맥주나 와인과 같은 알코올도 주문이 가능했습니다.

또~~ 오늘 소개해드리고 싶은 카이막토스트도 프렌치토스트 메뉴에서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카이막 토스트는 9,0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변동이 가능하니 참고정도만 부탁드립니다.

프렌치 토스트들의 사진도 있어서 어떤 것인지 파악하기가 좋았는데요~ 위 사진 참고하셔서 드시고 싶은 메뉴를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카이막토스트를 주문했고요~~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어퍼스트로피의 카이막토스는요~~

조금 기다리니 주문한 카이막토스트와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ㅎㅎㅎ

와~~ 맛있겠다~~ ㅎㅎ

카이막토스트는 프랜치 토스트 4조각과 카이막 그리고 크래커 몇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향긋한 빵냄새와 새하얀 카이막이 식욕을 자극하더군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오리지널 블랜드를 선택했고요~~ 낮은 산미의 균형 잡힌 맛이라고 하는데 맛이 괜찮았어요~~ㅎㅎ

아메리카노 한모금하고~  카이막을 크래커와 함께 먹으니 달달하면서 고소한 맛이 좋더라고요 ㅎㅎ 카이막에 꿀도 함께 나와서 더욱 달달한 맛이었어요~~

카이막을 저렇게 듬뿍 얹어 먹으면~~~ 칼로리는 엄청나겠지만 맛은 끝내주죠 ㅋㅋㅋ 

토스트에도~~ 카이막과 꿀을 올려 먹으면 달달하고 고소하고 커피와 궁합이 잘 맞는 음식이었습니다. ㅎㅎ

달달하면서도 어느 정도 포만감이 느껴지는 음식을 찾으신다면 카이막 토스트와 아메리카노도 좋은 선택지일 듯하네요~ㅎㅎ

어퍼스트로피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