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서울카페-고나카페] 서오릉 구산중 근처 아기자기한 카페 고나카페(feat. 이벤트정보)

by 먹프로 2024. 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준비한 포스팅은
서울 은평구 서오릉로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바로~ 고나카페입니다.
개인적으로 크게 기대 없이 방문한 곳인데~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아서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먼저 고나카페의 외관입니다

고나카페는 하얀색 건물 1 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앞쪽으로 야외좌석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요렇게 작은 4인테이블이 나무데크 위에
마련되어 있고~

요렇게 한쪽에는 하얀색 의자와 테이블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네요~
좌석이 넓지는 않지만 바깥바람맞으면서 차 한잔
할 수 있는 공간은 언제나 호감이네요 ㅎㅎ

식사대용 토스트, 전남친 토스트? ㅋㅋ 등 토스트 종류도
주문이 가능해 보였네요 ㅎㅎ
전남침 토스트라~~사장님 작명센스 좋네요 ㅎㅎ

고나카페의 내부는요~

고나카페 내부도 그렇게 규모가 있는 편이
아니었어요~
그래도 하얀 벽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내부를
잘 꾸며놓고 있었는데요~

한쪽에는 여성의류와 모자 등 잡화가
진열되어 있었고요

한쪽에는 꽃다발도 있었어요 ㅎㅎ

테이블은 요렇게 하얀색 원형테이블이
3개 정도 있었던 것 같네요~

고나카페 메뉴는요~

아메리카노가 3,500원이었고요~
라테, 아인슈페너 등이 주문가능했고요~
크로플과 젤라토도 주문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네이버 리뷰 작성 시 쿠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네이버 리뷰 고고~ㅎㅎ

고나카페는 음료와 함께 쿠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오레오 크림치즈, 블루베리, 약과쿠키,
민트초코 등이 있었고요~

라즈베리 초콜릿, 레드벨벳, 황치즈
등이 보였네요~

뿐만 아니라~ 클래식, 트리플초코칩, 말차,
다크초코 등도 진열대에서 확인이 가능했고요~

브라우니도 종류별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쿠키는 잘 모르지만~
뭔가 쿠키들이 특색이 있어 보였어요~
나중에 기회 되면 쿠키도 맛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 시켰고요~
시원하게 한잔하고 다음 일정으로 고고~ 했네요 ㅎㅎ

고나카페는 사실 구산중학교 인근에 볼일이 있어서
들르게 된 카페인데요~ 혹시 구산중 인근에서
잠시 머물 카페를 찾으신다면
고나카페도 좋은 대안인듯합니다^^

##정리(2024.1월 방문)##
* 메뉴: 아이스아메리카노
* 가격: 3,500원
* 특징: 규모는 작지만 야외테이블 보유하고 있고~
내부도 아기자기한 볼거리 있고~
다양한 쿠키도 있음
#########################

고나카페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