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카페/가평 & 남해 & 제주 & 서울 등

[부산 카페-덕미 기장점] 부산 기장 바다뷰 수제케이크 카페 덕미 기장점 허니 애플 케이크 모닝시랑 티 맛 가격 분위기 상세 후기

by 먹프로 2024.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입니다!
오늘은 부산에 위치한 경치가 정말 아름다운
바다뷰 맛집 카페를 준비해 봤습니다.

바로 덕미인데요~
눈앞에 펼쳐지는 아름다운 바다뷰가 너무 기억에
남는 곳이었습니다.
혹시 부산여행을 계획 중엔 분이시라면
한 번쯤 들러볼 만한 곳인 듯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후기 시작해 볼게요~^^

 

######## 목차 ########

 

1. 외관

2. 내부

3. 메뉴

4. 음식

5. 정리

 

#####################

1. 외관

덕미 기장점은 보시는 바와 같이 2개의 단층건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살짝 언덕진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야외 자리에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건물이 주문할 수 있는 곳이라고 보시면 되고~

왼쪽은 좌석공간만 마련된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덕미 기장점의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해 주시고요~

 

 

 

* 덕미 기장점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 77 1층 덕미 기장점

 

아 그리고 부산 아난티  인근에 위치해 있어서

덕미를 방문하시고 아난티를 구경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2. 내부

먼저 좌석만으로 이루어진 공간을 들어가 봤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ㄷ자 형태의 좌석이 한쪽에 위치해 있고~~

다른 한쪽은 요렇게 통유리부근에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는 요런 뷰가 보입니다~~

ㅎㅎ 정말 좋죠~~?

가까이 보이는 바다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아무래도 요런 창가 자리가 인기가 있었습니다.

한쪽에는 요렇게 방처럼 생긴 곳도 있고요~~

안쪽에도 요렇게 좌석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일반 가정집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건물 안을 나와서 잠시 바라본 바다~~

크~~ 정말 좋죠~?

여기는 정말 경치 맛집인 것 같더라고요~^^

방문한 날이 많이 추워서 밖에는 오래 못 있었지만

요렇게 바깥에서 바라본 바다뷰를 잊을 수가 없네요 ㅎㅎ

이제 주문가능한 건물로 고고~~

문을 열고 들어서면 요런 모습입니다.

오른쪽에는 큰 통장과 좌석들이 위치해 있고요~

안쪽으로는 이런 모습입니다~

가장 안쪽에 주문공간이 있고

중앙에 케이크류가 진열되어 있고~

양쪽으로 좌석이 마련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3. 메뉴

덕미는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케이크들을 살펴보면~~

헤이즐넛 초콜릿 케이크, 바닐라 치즈 케이크,

오레오 치즈 케이크가 있었고~ 가격은 

6,500~7,500원 선이었습니다.

딸기 티라미수와 보늬밤 치즈 케이크도 있었고요~

허니 애플 케이크, 클래식 티라미수도 있었습니다.

허니 애플 케이크는 아이스크림 추가가 가능했고요~

추가가격은 1000원이었네요 ㅎㅎ

무엇보다 생긴 게 너무 이뻐서 인스*  용으로도 좋을 듯했네요~ㅎㅎ

덕미의 음료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가 5,500원이었고요~~

로얄 바닐라 라떼, 로즈 떼 느와, 봄내음이 

이곳 시그니처인 듯했습니다.

 

그리고 티도 주문이 가능했는데요~~

4가지 종류가 있었고 디카페인 티 2개와

카페인 티 2개로 구성되어 있었네요~

가격은 6,5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변동 가능하니 참고만 부탁드리고요~~^^

 

저는 허니 애플 케이크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해 주문했고요~

티도 모닝시랑으로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내부에서 잠시 바깥을 바라봤는데요~

크~~ 여기도 진짜 뷰 너무 좋더라고요~~

마치 액자 같은 느낌으로

바다의 멋을 예술적으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이었네요 ㅎㅎ

 

4. 음식

바로 앞바다를 보며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허니 애플 케이크와 모닝시랑 티가 나왔습니다.

먼저 허니 애플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을 추가해서 케이크 위에 이쁘게 올려져 있었는데요~

너무 이뻐서 사진을 계속 찍게 되더라 고요 ㅎㅎ

모닝시랑 티의 모습입니다. 큰 컵에 티가 가득 담겨 나오고~

작은 잔도 함께 주셔서 덜어 먹을 수 있도록 해주셨네요 ㅎㅎ

자~ 그럼 케이크 맛을 봐야겠죠~~

아이스크림부터 맛을 보니~~

달달 고소 시원합니다 ㅎㅎ

허니 애플 케이크는 꿀에 조린 사과 콩피가 시나몬 향을 

가득 머금어 향긋하고 달달했고요~

오트밀도 얹어져 있어서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요렇게 케이크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먹으니~~  

아이스크림과 케이크가 잘 어우러져

좀 더 풍부한 맛을 내었네요 ㅎㅎ

모닝시랑 티는 홍차 느낌의 맛이었는데~

크림캐러멜 티와 유사한 맛이었습니다.

티의 향긋한 냄새가 좋았네요 ㅎㅎ

 

5. 정리

덕미 기장점은 무엇보다

바다뷰를 마음껏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연이 그리우신 분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힐링의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수제 케이크도 이쁘고 맛도 있어서

기억에 남는 곳이네요 ㅎㅎ

아 그리고 아난티와 거리가 가까워서  아난티도

함께 둘러보기 좋았습니다.

부산 기장에서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덕미 기장점 추천합니다.

 

* 메뉴(가격): 티(모닝시랑, 6,500원 ) ,

허니 애플 케이크+아이스크림(5,800+1,000= 6,800원)

 

* 영업시간: 평일(11:00~21:00)

주말(10:30~21:30)

 

*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동암해안길 77 1층 덕미 기장점

 

* 특징: 통유리창으로 바다뷰를 만끽할 수 있는 곳

수제 케이크와 티도 이쁘고 맛있음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끼까지 할게요~

지금까지 대한민국 전국 먹방 먹프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